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09:42
본문
Download :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2).pptx
레포트/경영경제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 ,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
설명
Download :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2).pptx( 91 )
순서
_SLIDE_1_
컵밥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2_
목차
Chapter. 1 컵밥사업 introduction
컵밥사업 introduction
Chapter. 2 설문지 analysis 및 결과
01. 설문지 개요
1.설문 목적
2. 설문대상
3. 조사내용
02 설문지 analysis
1. 아침 먹는 횟수
2. 아침 먹지 않는 이유
3. 컵밥 인지 여부
4. 컵밥 이용 유뮤
5. 컵밥 이용 시간
6. 선호 매장 위치
7. 적정가격
8. 매장/포장
03 설문 결과analysis
Chapter. 3 SWOT, STP전략(strategy)
01 SWOT analysis
02 STP전략(strategy)
Chapter. 4 marketing 전략(strategy)과 홍보
01 marketing 전략(strategy)
02 홍보전략(strategy)
_SLIDE_3_
Chapter. 1
컵밥사업 introduction
_SLIDE_4_
01
컵밥사업 introduction
_SLIDE_5_
‘빠르게 변화해가는 현대 소비자들의 건강과 맛을 위한 컵밥 전문점‘
슬로우 푸드의 패스트 푸드화
웰빙 음식의 대중화
주 고객층인 직장인과 학생을 위한 메뉴와 편의성
01
컵밥사업 introduction
_SLIDE_6_
01
컵밥사업 introduction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전문점을 創業(창업)해,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음식에 대한 기호와 건강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는 새로운 맛의 음식을 제공
맛
영양
편리
컵밥
고객
행복
_SLIDE_7_
Chapter. 2
설문지 analysis 및 결과
_SLIDE_8_
01
어디에서
언제
어떤 메뉴로
어떤 가격으로
어떤 방식으로
설문지 개요
1.설문 목적
강대 근처 컵밥사업 진출 가능성 및 구체적인 대안 도출
2. 설문대상
주로 강원대생(20~25세)
3. 조사내용
_SLIDE_9_
02
설문지 analysis
아침 먹는 횟수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전혀 먹지 않는다
43
27.0
27.0
27.0
1~2회 먹는다
45
28.3
28.3
55.3
3~4회 먹는다
34
21.4
21.4…(To be continued )
컵밥,전문점,창업,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