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me2day 서비스마케팅 > benchmark6 | benchmark.co.kr report

me2day 서비스마케팅 > benchmark6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e2day 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10:08

본문




Download : me2day 서비스마케팅.pptx





순서

me2day 서비스마케팅





me2day 서비스마케팅 , me2day 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meday 서비스마케팅

me2day 서비스마케팅
meday,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me2day 서비스마케팅.pptx( 76 )



레포트/경영경제
me2day%20서비스마케팅_pptx_01.gif me2day%20서비스마케팅_pptx_02.gif me2day%20서비스마케팅_pptx_03.gif me2day%20서비스마케팅_pptx_04.gif me2day%20서비스마케팅_pptx_05.gif me2day%20서비스마케팅_pptx_06.gif




설명

_SLIDE_1_



me2day 서비스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What is me2day?
2. me2day Service
3. How to appeal
_SLIDE_3_
What is me2day?
- ‘지금을 나누는 me2day’
- 일상 속 소소한 일들을 통해 소통하는 SNS서비스
- 2007년 2월 (주)me2day
- 2009년 1월 NHN주식회사 (주)me2day 인수
- 2xxx년 3월 현재, 가입자수 500만 명 돌파



(출처: 아크로팬 IT과학 2xxx.3.30)

_SLIDE_4_
me2day Service




- 최대 150자 짧은 글/사진 등을 게재
- 미친(친구)들끼리 미투(me2)를 눌러 동감표시,
댓글을 추가함으로써 쌍방향 소통을 실현
- 스마트폰&핸드폰(문자)을 이용한 즉각적 확인



즉각적인 소통에 ’미친’기능을 추가한
한국형 SNS서비스 제공
_SLIDE_5_
me2day Service





- 미투밴드
- SNS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존의 ‘카페’와 같은 커뮤니티를 구현한 ‘밴드(band)’기능


_SLIDE_6_
How to appeal
‘나,오늘,지금’프로모션
- 사용자 1,000만 명 확보란 goal(목표) 를 갖고 집행
- 매일매일이 다른 60일 간의 데일리 광고형태

PLAN
DO
STRATEGY
-스마트폰
-실시간 업데이트
-실제 유저들의
60일 데일리 광고
-TPO(시간,장소,상황)적
이슈 활용
-on-line 배포
_SLIDE_7_
How to appeal
-‘나,오늘,지금’프로모션
_SLIDE_8_
How to appeal


- 스마트폰 사진공모전
- 캠페인과 시너지결과
- 공모전과 캠페인이후,
가입자 수 전월 대비,
…(省略)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