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촉각 마케팅,감성마케팅 > benchmark6 | benchmark.co.kr report

촉각 마케팅,감성마케팅 > benchmark6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촉각 마케팅,감성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01:54

본문




Download : [1000원] 촉각 마케팅,감성마케팅.pptx






_SLIDE_5_
세포라(Sephora)는 기존 화장품 산업의 고정관념을 깨고서 판매원에게 제품 판매를 강요하기 보다는 고객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여 판매원은 선호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만을 물어보고 모든 제품은 고객이 손으로 직접 집어 시험 삼아 발라 볼 수 있도록 완전히 개방 하여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1915년 디자이너 얼딘에게 어둠…(투비컨티뉴드 )
촉각 마케팅,감성마케팅



설명


다. 상품의 구매결정을 빠르게 하려면 고객들로 하여금 자신의 훌륭한 감각을 이용해 물건을 직접 고르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_SLIDE_4_
Texture
만지면서 손에 닿는 느낌을 즐기게 한다.


순서



촉각,마케팅,감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촉각 마케팅,감성마케팅


Download : [1000원] 촉각 마케팅,감성마케팅.pptx( 83 )



촉각 마케팅,감성마케팅 , 촉각 마케팅,감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촉각 마케팅 감성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1000원]%20촉각%20마케팅,감성마케팅_pptx_01.gif [1000원]%20촉각%20마케팅,감성마케팅_pptx_02.gif [1000원]%20촉각%20마케팅,감성마케팅_pptx_03.gif [1000원]%20촉각%20마케팅,감성마케팅_pptx_04.gif [1000원]%20촉각%20마케팅,감성마케팅_pptx_05.gif [1000원]%20촉각%20마케팅,감성마케팅_pptx_06.gif

_SLIDE_1_
촉각 marketing
손끝을 지배하는 자, 시장을 지배한다 !
“ 손끝을 지배하는 자, 시장을 지배한다 ! ”
_SLIDE_2_
감성marketing

-
개인의 경험에 의해서 축적된
청각, 후각, 시각, 미각, 촉각 등을
환기시켜 고객의 심리적 충동을 자극하는 것이다.고객은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만져보고 또 만져 봐 촉감을 통해 개인이 가진 감각을 전달 받기를 원한다. 조사의 따르면 하나의 타월이 팔려나가기 전에 mean or average(평균) 여섯 사람 정도가 만져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약할수록 고객들은 해당 상품을 평가하는 과정에서 그것을 더 많이 만져보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이러한 감성marketing 의 활성화는 제품의 품질이나 기능이 보편화 되면서
이제는 소비자들이 제품 선택시 제품의 품질이나 discrimination화된 기능이 아니라
제품을 통해 개인이 얻게 되는 총체적 경험을 중시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_SLIDE_3_
촉각marketing 은 제품의 형태나 느낌의 신체적 접촉에 따라 개인이 가지고 있는
총체적 경험을 자극하는 방법으로 개인의 개성이 중요시 되고 디지털 제품이 늘어나면서 그 중요성이 날로 확대되고 있다 촉각을 활용한 대표적인 marketing 은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Handling
조작하는 재미를 더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