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교육심리학] 교육심리학 요약보고서 > benchmark7 | benchmark.co.kr report

[교육심리학] 교육심리학 요약보고서 > benchmark7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심리학] 교육심리학 요약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5 06:43

본문




Download : 교육심리학 요약보고서.hwp




이 책은 학습자에 대한 이해와 관련된 理論과 실제를 introduction한 책이다. 이 책은 다른 교육심리학과 差別(차별) 화된 몇 가지 특징이 있다아…(skip)

순서

Download : 교육심리학 요약보고서.hwp( 87 )



Ⅰ부 인간의 발달, 제 1장 아동발달, 제 2장 발달理論(이론), 제 3장 연령별 발달 特性과 발달 장애, , Ⅱ부 학습과 인지, 제 4장 학습, 제 5장 인지 , 제 6장 학습과 인지의 실제, , Ⅲ부 심리검사 및 상담, 제 7장 심리검사, 제 8장 생활지도와 상담, 제 9장 상담의 실제 (1), 제 10장 상담의 실제 (2), filesize : 109K
학습과,인지,심리검사,생활지도와,상담,사범교육,레포트

다.




교육심리학%20요약보고서_hwp_01.gif 교육심리학%20요약보고서_hwp_02.gif 교육심리학%20요약보고서_hwp_03.gif 교육심리학%20요약보고서_hwp_04.gif 교육심리학%20요약보고서_hwp_05.gif 교육심리학%20요약보고서_hwp_06.gif



[교육심리학] 교육심리학 요약보고서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Ⅰ부 인간의 발달, 제 1장 아동발달, 제 2장 발달이론, 제 3장 연령별 발달 특성과 발달 장애, , Ⅱ부 학습과 인지, 제 4장 학습, 제 5장 인지 , 제 6장 학습과 인지의 실제, , Ⅲ부 심리검사 및 상담, 제 7장 심리검사, 제 8장 생활지도와 상담, 제 9장 상담의 실제 (1), 제 10장 상담의 실제 (2), FileSize : 109K , [교육심리학] 교육심리학 요약보고서사범교육레포트 , 학습과 인지 심리검사 생활지도와 상담

Ⅰ부 인간의 발달
제 1장 아동발달
제 2장 발달理論
제 3장 연령별 발달 特性(특성)과 발달 장애

Ⅱ부 학습과 인지
제 4장 학습
제 5장 인지
제 6장 학습과 인지의 실제

Ⅲ부 심리검사 및 상담
제 7장 심리검사
제 8장 생활지도와 상담
제 9장 상담의 실제 (1)
제 10장 상담의 실제 (2)

오늘날의 시대는 정보화 사회이며 lifelong education 시대이다. 제 Ⅰ부 인간발달에서는 발달원리, 발달理論, 연령별 발달特性(특성)과 발달 장애를 다루었으며, 제 Ⅱ부 학습과 인지에서는 행동주의 학습理論, 인지주의 학습理論, 학습과 인지의 실제를 다루었으며, 제 Ⅲ부 검사와 상담에서는 심리검사, 생활지도와 상담, 상담의 실제를 구체적으로 introduction하였다. 그에 따라 교육의 내용과 방식도 획기적으로 변한다 . 또한 현재의 교육은 교사가 학생을 가르치는 수동적인 과거의 교육과는 달리, 학생 스스로 배우는 능동적인 교육concept(개념)으로 alteration(변화) 하였다.
Total 17,28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