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진로소주 기업intro 및 history와 특징intro , Japan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책략, 마케팅책략, STP책략, SWOT분석, 4P책략, 改善(개선) 점 > benchmark7 | benchmark.co.kr report

진로소주 기업intro 및 history와 특징intro , Japan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책략, 마케팅책략, STP책략, SWOT분석, 4P책략, 改善(개선) 점 > benchmark7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진로소주 기업intro 및 history와 특징intro , Japan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책략, 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30 09:56

본문




Download : 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hwp




진로는 中國시장을 세계 제2의 거점시장으로 삼는다는 전술아래 본격적인 현지화전술을 추진하고 있다
2000년 12월 북경지역을 중심으로 출시된 `진로클래식`은 고급화된 패키지에 22도(375ml) 제품으로, 중대형 한국식당 및 변화 수용성이 높은 中國의 20-30대 중산층을 대상으로 한국요리(불고기)와 잘 어울리는 깨끗하고 부담이 없는 술로 기존 백주와의 差別화 요소를 최대한 부각시켜 나가고 있다
진로는 한류열풍과 월드컵 코리아의 붐을 최대한 활용 북경, ...









Report
( 진로소주 기업紹介(소개) 및 歷史(역사)와 특징紹介(소개), 비교analysis(분석) , 성공example(사례) , 일본진출 성공전술, marketing 전술, STP전술, SWOTanalysis(분석) , 4P전술,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분석) )










목 차



1. 들어가며


2. marketing 전술 (SWOTanalysis(분석) , 4P전술)


3. 結論






















1. 들어가며

일본에서의 성공에 힘입어 진로의 올 최대목표(goal)는 만리장성을 넘는 것이다. 2001년에 진로는 中國에 5만 4천상자의 소주를 수출했으며 2002년에는 8만6천 상자(850만 달러)를 수출하였다.
진로는 앞으로도 진로소주를 세계적 주류브랜드로 육성한다는 전술하에 세계적인 홍보활동과 각국의 현지유통망 강화에 박차를 가하며 세계적 주류전문 메이커로 도약할 방침이다.설명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hwp( 45 )


진로소주 기업intro 및 history와 특징intro , Japan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책략, 마케팅책략, STP책략, SWOT분석, 4P책략, 改善(개선) 점



진로소주%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일본진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_hwp_01.gif 진로소주%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일본진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_hwp_02.gif 진로소주%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일본진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_hwp_03.gif 진로소주%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일본진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_hwp_04.gif 진로소주%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일본진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_hwp_05.gif 진로소주%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일본진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_hwp_06.gif

진로소주 기업intro 및 history와 특징intro , Japan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책략, 마케팅책략, STP책략, SWOT분석, 4P책략, 改善(개선) 점


Report
( 진로소주 기업紹介(소개) 및 歷史(역사)와 특징紹介(소개), 비교analysis(분석) , 성공example(사례) , 일본진출 성공전술, marketing 전술, STP전술, SWOTanalysis(분석) , 4P전술,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분석) )
목 차

1. 들어가며
2. marketing 전술 (SWOTanalysis(분석) , 4P전술)
3. 結論
1. 들어가며

일본에서의 성공에 힘입어 진로의 올 최대목표(goal)는 만리장성을 넘는 것이다. 하지만 입맛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 소비자들에게 여지없이 외면당했고 이에 따라 일본 소비자들의 특성(特性)을 제대로 반영한 제품개발에 착…(생략(省略))







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 진로소주 기업소개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비교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점
진로소주,기업소개,역사와,특징소개,일본진출,비교,성공사례,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다. 또한 2003년까지 中國 단일지역 수출 1천만불을 달성, 제2의 거점시장으로 삼을 계획이다.
처음 일본시장에 진출할 때 진로는 국내 판매용 소주를 그대로 일본시장에 내놓았다. 진로는 中國시장을 세계 제2의 거점시장으로 삼는다는 전술아래 본격적인 현지화전술을 추진하고 있다
2000년 12월 북경지역을 중심으로 출시된 `진로클래식`은 고급화된 패키지에 22도(375ml) 제품으로, 중대형 한국식당 및 변화 수용성이 높은 中國의 20-30대 중산층을 대상으로 한국요리(불고기)와 잘 어울리는 깨끗하고 부담이 없는 술로 기존 백주와의 差別화 요소를 최대한 부각시켜 나가고 있다
진로는 한류열풍과 월드컵 코리아의 붐을 최대한 활용 북경, 심양지역을 중심으로 판매거점을 마련하고 2단계로 산동, 상해, 천진 지역까지 확대시켜 2003년에는 中國 내륙을 본격 공략할 방침이다.
Total 17,28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