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방법의 instance(사례) /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8 12:52
본문
Download : [교육] 학생_활동_중심_교수_학습_방법의_사례.hwp
또한 이 지역은 도시나 주택, 고속도로, 쇼핑몰, 학교, 공원, 공장, 주차장, 골프장 등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경작을 할 수 없다. 마치 여러분들의 목숨이 그것에 달려있는 것처럼 아주 조심스럽게 …… (수업 관련 PPT 파일은 별도로 제작하여...
다. 이제 남은 것은 ( 1 32 조각의 사과 ) 방금 치워 놓은 3조각은 토양이 너무나 척박하여 경작할 수 없는 땅을 나타낸다. 사람들은 여기에서 생활하거나 놀거나 일을 하지, 식량을 생산하지는 않는다. 이제 남은 것은 ( 1 8의 사과 ). 이것은 사람이 살고 있는 장소를 의미하지만, 모두 식량을 재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교육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방법의 사례 /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교육]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방법의 instance(사례) /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방법의 instance(사례) 1. 사과를 이용한 토양의 중요성...
Download : [교육] 학생_활동_중심_교수_학습_방법의_사례.hwp( 51 )
![[교육] 학생_활동_중심_교수_학습_방법의_사례-1031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8/%5B%EA%B5%90%EC%9C%A1%5D%20%ED%95%99%EC%83%9D_%ED%99%9C%EB%8F%99_%EC%A4%91%EC%8B%AC_%EA%B5%90%EC%88%98_%ED%95%99%EC%8A%B5_%EB%B0%A9%EB%B2%95%EC%9D%98_%EC%82%AC%EB%A1%80-1031_01_.gif)
![[교육] 학생_활동_중심_교수_학습_방법의_사례-1031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8/%5B%EA%B5%90%EC%9C%A1%5D%20%ED%95%99%EC%83%9D_%ED%99%9C%EB%8F%99_%EC%A4%91%EC%8B%AC_%EA%B5%90%EC%88%98_%ED%95%99%EC%8A%B5_%EB%B0%A9%EB%B2%95%EC%9D%98_%EC%82%AC%EB%A1%80-1031_02_.gif)
![[교육] 학생_활동_중심_교수_학습_방법의_사례-1031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8/%5B%EA%B5%90%EC%9C%A1%5D%20%ED%95%99%EC%83%9D_%ED%99%9C%EB%8F%99_%EC%A4%91%EC%8B%AC_%EA%B5%90%EC%88%98_%ED%95%99%EC%8A%B5_%EB%B0%A9%EB%B2%95%EC%9D%98_%EC%82%AC%EB%A1%80-1031_03_.gif)
레포트 > 기타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방법의 사례 1. 사과를 이용한 토양의 중요성...
설명
순서
학생 활동 중심 교수 학습 방법의 example(사례) . 사과를 이용한 토양의 중요성 학습 ※ ( ) 안의 내용은 사과를 잘라서 실물을 보여준다. 이곳은 식량을 생산하기에는 돌이 너무 많고, 습하고, 춥거나 경사가 가파르다. 남아있는 ( 1 32 크기의 사과 조각 )을 들어서, ( 껍질 )을 조심스럽게 벗겨 사과 껍질을 자세히 살펴보라. 이것은 경작할 수 있는 지표면의 토양을 의미한다. 하지만 이 작은 사과 껍질은 조심스럽게 보관해야 한다. 그 중 하나는 옆으로 치워 놓는다. 이것이 바로 인간들의 생명 유지에 아주 치명적인, 아주 얇고도 얇은 지각의 일부이다. 그중에서 ( 3조각 )은 한쪽으로 치워 놓는다. 이것은 사람이 살고 있지 않거나 활동하지 않는 지역을 나타낸다. 왜냐구 푸른 행성 즉 우리 지구의 약 3 4이 바다이니까 남아있는 부분은 ( 1 4의 사과 )입니다. 그것을 다시 ( 반 조각 )으로 나눈다. 이것은 두께가 1.5m도 안 된다. 이 중 3조각은 치워 놓는다. 8 크기의 사과 조각을 다시 ( 4조각 )으로 자른다. 즉 식량을 생산할 수 있는 땅은 매우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절감할 수 있따 이제 여러분들은 사과의 나머지 부분들을 먹어도 된다. 즉 극지방과 사막, 습지대, 고산지역 등이다. ( 사과 하나 )를 ( 4조각 )으로 자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