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6월 watch일지 11명 분량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8 00:29
본문
Download : 만3세 관찰일지 11명-6월.hwp
5) 자연탐구영역
2) 의사소통 영역
watch 기간 : 6월 1일 ~ 6월 30일
만3세 관찰일지 6월달 11명 분량입니다. 관찰 기간 : 6월 1일 ~ 6월 30일 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 2) 의사소통 영역 3) 사회관계영역 4) 예술경험 영역 5) 자연탐구영역 2. 비고
다. 6월달에 적은 관찰일지입니다.
4) 예술경험 영역
Download : 만3세 관찰일지 11명-6월.hwp( 42 )
觀察(관찰) 기간 : 6월 1일 ~ 6월 30일
친구들과 쌓기놀이를 하는데 OO이가 열심히 만든것을 옆에 있던 친구가 망가뜨렸는지 화가 나 친구를 막 때리자 친구도 OO이를 때려 선생님에게 와“앙~ 쟤가 때렸어”하며 손가락으로 친구를 가리킨 다 친구를 불러 어떻게 된거냐고 물었더니 친구는 OO이가 때렸다고 만 한다.





레포트 > 교육계열
6/20
6월달에 적은 watch일지입니다.또 뻥튀기를 한자루 들고 와서 “사주세요~”하며 들고 가려하여 엄마에게 사달라고 하자 이야기했더니 “응~”한다.
해석: 시장에 와보니 먹고 싶은 것이 많았는지 선생님에게 사달라고 하는 것 같다. 개별로 다 사줄수가 없어 엄마에게 부탁해보자 이야기 함
1. 발달영역별 觀察(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
1. 발달영역별 watch
2. 비고
설명
만3세,만3세관찰일지,만3세발달평가,발달평가,만3세평가제,유아관찰일지,만3세6월관찰일지,어린이집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평가제관찰일지
6/30
순서
6/16
실외활동 활동시간 친구의 손을 꼭 잡고 산책을 하며 동네 어른을 보면 인사를 하자 이야기를 하였더니 친구와 장난을 치고 뛰다가도 어른을 보면 “안녕하세요”하며 인사를 한다.
실외활동으로 장터에 갔는데 먹는 코너 마다 들러“맛있겠다. 친구의 것을 빼앗지말고 빌려 달라고 이야기 하자 하고 화해시켰음.
1) 신체운동 건강영역:
2) 의사소통 영역:
3) 사회관계영역
해석:활동을 하다가도 선생님의 말이 생각이 났는지 인사를 하는 모습을 보여 줌.
해석: 장난을 조하하여 친구와 트러블이 있고 내 것을 다른 친구가 만지는 것을 싫어하지만 빌려달라고 이야기하면 잘 빌려 줌. 화를 잘 참지 못하여 옆에서 잘 지켜 제재가 필요함.
3) 사회관계영역:
만3세 6월 watch일지 11명 분량입니다.”“선생님 이것 봐요”하며 사달라고 이야기하는 것 같았다.
만3세 watch일지 6월달 11명 분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