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발표자료(資料)][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instance)] 신한은행 고객만족경영 사례(instance), 신한은행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14:28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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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INHAN Vision & Mi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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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Representative History
Philosophy
Financial Statement Analysis
Environmental Analysis
SWOT Analysis
Future Dire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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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resentative Hi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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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ilosophy
Mission
01
신한은 고객의 평생동반자로서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은행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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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ancial Statement Analysis
신한은행
BIS기준자기자본비율
국민은행
BIS기준자기자본비율
2xxx.12
15.93 %
2xxx.12
14.24 %
2009.12
15.13 %
2009.12
14.04 %
2008.12
13.44 %
2008.12
13.18 %
資料: 금융감독원 전자통계시스템, 전자공시 시스템
BIS(국제결제은행)가 정한 은행의
위험자산 대비 자기자본비율
신한은행의 BIS(국제결제은행) 기준
자기자본비율은 2xxx년 말 기준 15.93%로 매우 안정적인 비율을 유지하고 있따
13.44%
15.13%
15.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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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ancial Statement Analysis - Competitor
단위 : 백만
단위 : 백만
재무상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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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ancial Statement Analysis - Competitor
단위 : 백만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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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T][발표자료(資料)][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instance)] 신한은행 고객만족경영 사례(instance), 신한은행 서비스 사례(instance), 신한은행 고객만족, 신한은행 SWOT, 신한은행 시그마6, sigma6, 윤리경영,
[PPT][발표자료(資料)][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instance)] 신한은행 고객만족경영 사례(instance), 신한은행 서비스 사례(instance), 신한은행 고객만족, 신한은행 SWOT, 신한은행 시그마6, sigma6, 윤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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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02
신한은 주주들에게 조건
없는 신뢰를 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03
신한은 본억에 충실하고 산업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다함으로써 국가 경제와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시민(市民)이 되겠습니다.
04
신한은 우리의 아들, 딸로부터
존경 받는 일터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