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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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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8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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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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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의 concept(개념)과 주체와 대상, 과정, 기능 등에 대해서 총체적으로 정리(arrangement)하였습니다.마케팅완성 , 마케팅 완성경영경제레포트 ,




다. 거래를 통해 이익을 얻었다고 생각하여 만족할 수 있게 되어야만, 구매자와 판매자의 관계가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다아

♧마케팅 기회 (Marketing Opportunity)
시장 타겟으로서 유효한 잠재적, 현재적 시장을 말한다.




●마케팅이란

Ⅰ.마케팅의 定義(정의)

⑴마케팅과 판매

Ⅱ.마케팅의 주체 및 대상

⑴마케팅의 주체

⑵마케팅의 대상

Ⅲ마케팅 과정
●마케팅 관념

Ⅰ.마케팅관념(marketing concept)의 의의

Ⅱ. 마케팅 관념의 발전과정

Ⅲ. 사회적 마케팅 관념
●마케팅 연구와 마케팅 기능

Ⅰ. 마케팅 연구의 necessity need

Ⅱ. 마이크로 마케팅과 매크로 마케팅

Ⅲ. 마케팅 기능
●마케터의 필수적 관점



Ⅲ. 마케팅 과정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1.사업 경영자와 사회가 직면하고 있는 주요 環境 동향과 기회 및 위협은 무엇인가? (環境分析)
2.기본적 시장형의 주요 작용 및 特性(특성)은 무엇인가? (시장分析)
3.구매자는 이 시장에서 어떻게 사들이는가? (구매자행동 分析)
4.시장을 구성하는 주요 부분은 무엇인가? (시장세분 分析)
5.시장의 未來(미래)와 현재의 크기는 어느 정도인가? (수요 측정(測定) 과 예측)
●마케팅 관념
Ⅰ. 마케팅 관념(…(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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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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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완성
마케팅의 개념과 주체와 대상, 과정, 기능 등에 대해서 총체적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은 생활과정에서 늘 충족되지 않은 욕구를 갖고 있다아 이 때문에 늘 새롭고 더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들을 계속 요구하고 기업들은 계속해서 그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아 마케팅 기회를 평가, 탐지하는 일은 다음과 같은 일련의 논리적 질문들로 구분된다된다. 아직 충족되지 않은 고객욕구를 파악하여 이의 충족을 통해 이익을 얻고자 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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