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 리모델링 마케팅이론을 중심으로 한 business plan docu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4 12:27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hwp
business plan document foundation(창업) 리모델링 4P 마케팅 / (소비자행동론)
나. 분류
1. 제품 strategy
1. 제품 strategy
1)리모델링의 정의(定義) 및 분류
다. 그리고 지난해 건설교통부가 건 물 증․개축과 주택의 용도변경절차를 간소화하는 한편 올해 7월 17일 시행되는 관계법령 에 따르면 자원낭비가 심각한 현실을 감안해 주택재활용을 위한 리모델링을 수월하게 하 고있어, 앞으로 아파트를 비롯하여 많은 건축물의 개․보수 붐이 일 것으로 예측하고 있 다. 건물 개보수에 관한 용어로는 나라에 따라 Renovation, Remodeling(미국), Reform, Renewal(Japan) 등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Restoration, Recycling, Reuse, Repair 등의 용 어도 쓰이고 있다아 Renewal, Renovation은 대상이 주거, 상업, 업무시설등 다양한 용도 의 건물들이될 수 있고 범위도 내외부의 마감에서 설비의 개보수까지 포함될 때 쓰는 넓 은 의미의 용어이나 우리나라에서는 Remodeling으로 확정되고 있다아
1) 프리젠테이션 및 조감도를 통한 촉진 strategy

리모델링은 건물의 개수, 개량, 수선, 보수, 증축, 개축 등에 따라 다음 3가지로 구분된다. 7)세정, 관리
3. 촉진strategy
사업계획서 창업 리모델링 4P 마케팅
Ⅲ. 맺음말
순서
가. 정의(定義)
2) 적절한 매체를 통한 촉진 strategy
3)비교 광고를 통한 촉진 strategy
본문
Ⅱ. 본문
3) 리모델링의 장점 및 고려사항
2) 리모델링의 목적과 시기
1) 점포의 위치
[business plan document] 리모델링 마케팅이론을 중심으로 한 business plan document
2. 가격strategy
1)리모델링의 정의(定義) 및 분류
2) 점포의 분위기
6) 인테리어 리모델링
Download : [사업계획서.hwp( 20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안전진단
4. 유통strategy
사업계획서 창업 리모델링 4P 마케팅 / (소비자행동론)
첫째, 건물의 겉모습만 바꾸는 외장변경작업,
Ⅰ. 들어가는 말
5) 건축외장
설명
둘째, 외장과 내부마감재나 구조 등을 함께 변경.
오래된 건물의 골조는 그대로 두고 외관이나 내부를 손질해 새 건물처럼 바뀌게 하여 부 동산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으로, 그 시장규모가 미국 등 선진국의 경우 신규 주택건설 신 장률보다 높으며, 유럽은 건설시장의 30~40% 정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