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China)여행 > benchmark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enchmark8

중국(China)여행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중국여행.hwp





마지막 날, 서태후의 여름 별장으로 알려진 이화원에 갔다. 처음으로 가는 해외 여행이라 그런지 출발하기 전 들떠 있는 나와는 대조적으로 친구들의 표정에선 약간의 긴장과 걱정이 느껴졌다. 특히 China에 가기 전부터 벼르고 있었던 메뚜기, 참새, 전갈 등의 꼬치들은 더더욱 우리를 흥분하게 시켰다. 우리나라보다 아직은 조금 뒤떨어진 물건들이지만 고전미와 전통미가 느껴졌던거 같다...

REPORT
김승민

China여행
2005년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China으로 여행을 다녀왔다.
만리장성에서 단체사진을 찍은 후 내려오는 길에 끝이 보이지 않는 만리장성을 보며 다시 한 번 감탄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갔는데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굉장히 무서웠지만, 케이블카에서 내려와 만리장성을 한눈에 보니 입에서 감탄이 절로 나왔다.
북경공항에서 가이드 아저씨를 만난 후 관광버스를 탔고, 처음으로 간 곳은 천단공원이었다. 그 다음으로는 세계 서커스 2위에 달하는 China 서커스단의 멋진 공연을 보았다. 1시에 인천국제공항을 떠난 비행기는 3시쯤 China북경공항에 도착했다. 1시에 인천국제공항을 떠난 비행기는 3시쯤 China북경공항에 도착했다. 주변에 큰 백화점과 많은 상점을 돌아다니며 China의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다. 천단공원은 3층의 원형기단 위에 우산을 펴 놓은 듯 한 원형 건물로 옛날 명 청대의 황제가 하늘에 오곡풍년을 빌었던 고대 건축물이 있던 곳이다. 세상에 이렇게 위대해 보이는 건축물이 있다니 정말 놀라웠다. 처음으로 가는 해외 여행이라 그런지 출발하기 전 들떠 있는 나와는 대조적으로 친구들의 표정에선 약간의 긴장과 걱정이 느껴졌다. 다음으로 간 곳은 만리장성이다. 우리 또래의 아이들이 위험 천만해 보이는 서커스 묘기를 보여주었고, 사람들은 박수를 있는 힘껏 아끼지 않고 쳤다.
북경공항에서 가이드 아저씨를 만난 후 관광버스를 탔고, 처음으로 간 곳은 천단공원이었다. 밤에는 한국의 명동이라 불리는 왕부정 거리에서 약 3시간 정도의 자유시간이 있었는데, 낯선 곳에서의 자유라 그런지 모두들 들떠있었다. 겉으로 보기에도 정말 화려하…(skip)

Download : 중국여행.hwp( 17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다.중국여행 , 중국여행생활전문레포트 , 중국여행
중국(China)여행
레포트/생활전문

중국(China)여행


중국여행,생활전문,레포트


순서








설명

REPORT
김승민

China여행
2005년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China으로 여행을 다녀왔다. 우리 또래의 아이들이 위험 천만해 보이는 서커스 묘기를 보여주었고, 사람들은 박수를 있는 힘껏 아끼지 않고 쳤다.
첫날 일정을 마친 뒤 가게 된 숙소 구화산장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깨끗했고 공기도 좋았다. 그 다음으로는 세계 서커스 2위에 달하는 China 서커스단의 멋진 공연을 보았다. 명13릉은 지하궁전으로 높이가 27m나 된다고 하였다.
둘째 날, 날씨 때문에 일정이 바뀌어서 명13릉에 가게 되었다.
둘째 날, 날씨 때문에 일정이 바뀌어서 명13릉에 가게 되었다.
첫날 일정을 마친 뒤 가게 된 숙소 구화산장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깨끗했고 공기도 좋았다. 천단공원은 3층의 원형기단 위에 우산을 펴 놓은 듯 한 원형 건물로 옛날 명 청대의 황제가 하늘에 오곡풍년을 빌었던 고대 건축물이 있던 곳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