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분석,flight(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4 15:51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스타얼라이언스 네트워크는 고객을 세계 곳곳에 모셔드리고 고객이 원활한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997년 최초의
명실상부한 글로벌 航空 동맹체로 설립되었다.
기업철학
금호아시아나 기업 철학
아시아나航空 기업 철학
안전경영
안전관리시스템
안전활동
아시아나 CSR
윤리경영
녹색경영
environment(환경) 경영시스템
environment(환경) 비전
탄소중립프로그램(program])
녹색경영 캠페인
Green Travel, Gre…(省略)
다.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분석,flight(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아시아나항공,기업,항공운송업,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80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 항공운송업 특징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분석,flight(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시아나 航空 기업 分析(분석)
Task1. 기업 分析(분석)
아시아나 航空 기업 分析(분석)
기업명
아시아나航空 주식회사
대표자
윤영두
설립일
1988년 2월 17일
회사주소
서울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우 : 157-713)
홈페이지
http://flyasiana.com/main.asp
채용 담당자
인사팀장 이현수 부장 rexxxx@xxxxsiana.com
전화 번호
1588-8000 / 02-2669-8000
업종
航空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매출액
14,750 억 원
자본금
8,813 억 원
당기 순이익
216 억 원
航空기 보유대수
79대 (’13년 2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
-국제선 23개 국가 71개 도시 91개 노선(여객)
14개 국가 28개 도시 27개 노선 (화물)
국내선
국제선
주요사업내용
航空운수부문
航空운송업 특징
航空운송업은 그 속성 상 유가, 환율, 경기변동 등 외부변수에 影響(영향)을 크게 받는 편임. 특히, 환율의 alteration(변화) 는 航空여객 수요에 影響(영향)을 미치고, 각종 비용은 외화결제가 큰 비중을 차지하여 영업마진에 직접적인 影響(영향)을 미침.
스타얼라이언스
스타얼라이언스 네트워크는 하루의 비행량, 목적지 수, 도착지 국가 수, 회원사 규모 등에서 세계일류의 航空 네트워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