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C형 2017년 중간해결해야할문제물 리포트 그린의 PRECEDE-PROCE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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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30 2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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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特性을 상세히 기술한다. 그리고 여러 가지 이유로 스마트폰을 과도로 이용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되었다. +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했습니다. +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했습니다. PRECEDE 진단에서 파악된 결정요인들은 중요도와 변화가능성을 기준으로 우선순위가 결정되는데, 우선순위 결정요인에 대한 중재구성은 PRECEDE의 앞 단계에서 삶의 질, 건강 및 생활행태와 연관하여 파악한 소인
-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計劃書를 포함한다. -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1) 1단계 – 사회적 사정(사회적 진단)
-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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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학기 보건교육C형 중간해결해야할문제물 리포트 입니다. + 보건교육C형 과제에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겁니다. -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
3) 3단계 - 행위적 환경적 사정(행위적환경적 진단)
8) 8단계 – influence(영향)평가
Ⅱ. 본 론
Ⅱ. 본 론
bibliography
레포트 > 기타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C형
9) 9단계 - 결과평가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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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학기 보건교육C형 중간과제물 레포트 입니다.
Ⅲ. 결 론
6.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에 적용한 OO중학교 2학생 학생들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의 학습지도계획서
순서
PRECEDE-PROCEED 모형은 사람들의 건강과 삶의 질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5단계의 PRECEDE 진단모형으로 시작하여, 이후 program 개발, program 수행, 마지막 program 평가의 영역까지 확장된 PROCEED 모형 4단계가 추가되어 총 9단계 모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5.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에 적용한 OO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계획
보건교육C형(스마트폰중독)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스마트폰중독) 2017년 1학기 중간과제(problem)물 보고서
4.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대상자 인구 사회적 특성
6) 6단계 - 수행
1.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4) 4단계 - 교육적 조직적 사정(교육적조직적 진단)
Ⅰ. 서론
보건교육C형
2) 2단계 - 역학적 사정(역학적 진단)
+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計劃書를 포함했습니다.
Ⅰ. 서 론
5) 5단계 - 행정적 정책적 사정(행정적정책적 진단)
+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했습니다. +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했습니다. 특히 adolescent(청소년)의 경우 또래culture에 민감해서 친구들의 대화에 끼기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고 항상 손에 들고 다닐 수 있는 접근성이 있기 때문에 중독률이 높아지고 있는 현실이다. 결국 초중고등학생들인 adolescent(청소년) 시기에 아동기적 발달 환경에서 성인의 발달 환경으로 이행해 가면서 많은 문제를 발생시키기도 하는 시기이다.
1.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adolescent(청소년)기에는 가져오는 급속한 신체적 발달과 호르몬의 변화 조작능력의 획득 자아발달 사회적 역할의 확대와 복잡한 상황에 대한 대처능력이 빠르게 발달한다. 그런데 현대 사회에 들어오면서 스마트폰을 통해 adolescent(청소년)들은 손쉽게 Internet에 접속이 가능하고 다양한 앱과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7) 7단계 – 과정평가
-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 보건교육C형 해결해야할문제에 좋은 참고data(자료)가 될 겁니다. 이러한 것으로 보았을 때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을 실시하는 것은 우리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C형 -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3.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 요인 및 특성
2.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적용 과정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C형 2017년 중간해결해야할문제물 리포트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計劃書를 포함한다
+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特性을 상세히 기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