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나홀로소비족 소비트렌드分析(분석) > benchmark8 | benchmark.co.kr report

나홀로소비족 소비트렌드分析(분석) > benchmark8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나홀로소비족 소비트렌드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21:08

본문




Download : 나홀로소비족 소비트렌드분석.hwp





레포트/경영경제

나홀로소비족 소비트렌드分析(분석)

설명
나홀로소비족 소비트렌드分析(분석)


나홀로소비족 소비트렌드분석 , 나홀로소비족 소비트렌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나홀로소비족 소비트렌드

고독을 즐기는 사람들
‘나홀로 소비족’
‘MICKEY MOUSE’로 본 대한민국 2010 소비 트렌드

Multi(복합화)

Inspiredbyreality(날것에의동경)

Colorddiction(색채에중독되다)

Kitsch&Retro(키치적복고)

Eco-friendly(環境지킴이)

YearofPatriotism(아,대한민국)

Mr.&Ms.Consumer(행동하는소비자들)

Only for me(나는나)
-혼자시간을보낼수있는상품의급증
(나홀로 소비族 대상)
-소비자가직접만드는제품의확산
-사소한것의명품화

Ultra-mobile (울트라 모바일)

Smart (알뜰한 소비자들)
Economic Anxiety (재테크 전쟁)
출 처 :서울대 생활과학연구소 소비자 트렌드 analysis센터

contents
-①나홀로 소비족이란
-②나홀로 소비족 등장배경
-③나홀로 소비족을 위한 ...

고독을 즐기는 사람들
‘나홀로 소비족’




















‘MICKEY MOUSE’로 본 대한민국 2xxx 소비 트렌드

?Multi(복합화)

?Inspiredbyreality(날것에의동경)

?Colorddiction(색채에중독되다)

?Kitsch&Retro(키치적복고)

?Eco-friendly(環境지킴이)

?YearofPatriotism(아,대한민국)

?Mr.&Ms.Consumer(행동하는소비자들)

?Only for me(나는나)
-혼자시간을보낼수있는상품의급증
(나홀로 소비族 대상)
-소비자가직접만드는제품의확산
-사소한것의명품화

?Ultra-mobile (울트라 모바일)

?Smart (알뜰한 소비자들)
?Economic Anxiety (재테크 전쟁)
출 처 :서울대 생활과학연구소 소비자 트렌드 analysis센터





contents
-①나홀로 소비족이란?
-②나홀로 소비족 등장배경
-③나홀로 소비족을 위한 상품
-④앞으로의 展望
-⑤나홀로 소비족의 바람직한 소비방향

①나홀로소비족이란?

나홀로소비족이란무엇일까?

나홀로 소비족의 일상은?

나홀로소비족이란?

-자신만을 위하여 자발적으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며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하는 사람들
+글루미(gloomy)족 = 부정적 의미

∴다change(변화)된 현상속에서 나만의 시간과 공간을 즐긴다는 점에서 ‘Alone 족’이 적합

-‘대인기피’ ‘아웃사이더’ 와는 다른 槪念
「나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할 때가 있는 것뿐이지, 결코 아웃사이더나 사람들과 만나는 것을 싫어하는 건 아니에요」
(캠퍼스 라이프 2008.2.29 기사 발췌)
나홀로소비족의일상은?

대학생 정선의(22)씨는 영어학원이 끝난후 저녁시간 커피전문점을 찾는다.커피 한 잔을 시켜 …(To be continued )
나홀로소비족%20소비트렌드분석_hwp_01.gif 나홀로소비족%20소비트렌드분석_hwp_02.gif 나홀로소비족%20소비트렌드분석_hwp_03.gif 나홀로소비족%20소비트렌드분석_hwp_04.gif 나홀로소비족%20소비트렌드분석_hwp_05.gif 나홀로소비족%20소비트렌드분석_hwp_06.gif


Download : 나홀로소비족 소비트렌드분석.hwp( 98 )











순서

나홀로소비족,소비트렌드,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7,76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