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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를 통한 국내 소액결제 시장분석(커져가는 소액결제 시장 속에서 다날의 future(미래)) > benchmark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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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를 통한 국내 소액결제 시장분석(커져가는 소액결제 시장 속에서 다날의 future(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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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23 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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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본 조는 Question & Answer을 통해 Freemium에 대한 구체적 이해를 돕고, 소셜 게…(省略)


Case를 통한 국내 소액결제 시장분석(커져가는 소액결제 시장 속에서 다날의 future(미래))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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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를 통한 국내 소액결제 시장분석(커져가는 소액결제 시장 속에서 다날의 future(미래))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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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를 통한 국내 소액결제 시장analysis(분석)
: 커져가는 소액결제 시장 속에서 다날의 未來(미래)
서론

Case Summary

오늘날 모바일 기기의 이용자가 급증하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등장과 더불어 많은 산업에 큰 alteration(변화) 를 불러 일으켰다. 소셜 게임은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가상의 물건이나 서비스를 판매하여 수익을 올린다.

가상의 작은 단위의 거래를 다루는데 필요한 것이 바로 소액결제이다. SNS 회사들이 그들의 플랫폼에 있는 어플리케이션의 결제 시스템을 독점하려고 하기 때문일것이다 지금이 그 결과를 만드는 데 중요한 시점으로 보인다.

Key Point

본 조는 이번 `Freemiums in the Social Gaming World` Case의 the gist 요점을 소셜 게임 자체가 아닌, 소액 결제로 보았다. 현재 이런 소액결제 회사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SNS의 influence력을 통해 가장 큰 alteration(변화) 를 불러일으킨 곳은 게임 산업에서의 소셜 게임이라는 새로운 유형의 게임의 등장이라고 볼 수 있다 그리고 현재 소셜 게임은 게임 시장 내 외에서 큰 화두가 되고 있다

소셜 게임은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 My Space 등과 같은 커뮤니티 서비스 사이트나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지는 게임을 뜻한다. 특히, 소액 결제 회사의 현 상황과 未來(미래) 잠재적 위협에 대한 자각이 실제 이번 Case Study의 주제라 판단하였다. 하지만, 소액결제 회사들에게 위협이 되는 것이 바로 소셜 네트워크 회사이다. 소셜 게임은 기존의 비디오 게임과는 많은 차이점을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무료라는 특징이다. 많은 기업들은 SNS를 이용해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려 하고 있고, 여러 가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탄생하였다. 소액결제란 전자 상거래에서 온라인(online)과 모바일로 콘텐츠나 물품, 서비스를 구매 시 사용되는 결제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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