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6 19:58본문
Download :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톡톡 튀는 색조 라인 위주의 에뛰드 하우스 브랜드 이미지와 일치하는 광고
100…(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다.
Download :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5 )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화장품시장 미샤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_SLIDE_2_
국내 로드샵 화장품 시장의 특징
○ 연간 7천억 원 규모의 대형시장
○ 로드샵 화장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들은 충성구매보다 충동구매 형태를 보이기 때문에 기회가 많은 블루오션 시장
○ 로드샵 매장을 대형 할인점이나 지하철 history 내에도진출시켜 매장을 소비자에게 밀착시킴
_SLIDE_3_
Innisfree
광고컨셉 녹차씨앗
usp 전술 [ 녹차씨앗 수분감 - 촉촉한 피부 ]
_SLIDE_4_
Innisfree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 여성
청정원료를 강조하는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방향성과 일치하는 광고
유기농 녹차씨앗이라는 成分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줌
제주도 청정지역의 녹차씨앗에서 成分 추출
유기농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생산한 녹차씨앗
화학成分이 아닌 자연원료 사용
INNISFREE THE GREENTEA SEED SERUM
INNISFREE THE GREENTEA SEED SERUM
INNISFREE THE GREENTEA SEED SERUM
_SLIDE_5_
MISSHA
피부 항상성을 실현시켜 주는
고품격, 고영양 Total Anti-Aging special cream
식품의약품안전청 인증 주름改善 & 미백 기능성 화장품
피부 노화에 신경쓰기 처음 하는 20대 중반부터 30대 여성
김혜수 + 불멸의 아름다움 = 고급스러움, 기대감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올리려는 미샤의 브랜드 비젼과 같은 맥락의 광고
_SLIDE_6_
ETTUDE HOUSE
광고 컨셉 - LED같은 입술 / 이미지 전술
_SLIDE_7_
ETTUDE HOUSE
선명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10대 중후반에서 20대 초반 여성
선명하고 또렷한 입술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전달하기 위해
박신혜의 입술을 최신형 터치 휴대폰에 비유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