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enchmark8 | benchmark.co.kr report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enchmark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enchmark8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6 19:58

본문




Download :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톡톡 튀는 색조 라인 위주의 에뛰드 하우스 브랜드 이미지와 일치하는 광고
100…(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다.



Download :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5 )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화장품시장,미샤,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화장품시장 미샤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_SLIDE_2_

국내 로드샵 화장품 시장의 특징
○ 연간 7천억 원 규모의 대형시장
○ 로드샵 화장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들은 충성구매보다 충동구매 형태를 보이기 때문에 기회가 많은 블루오션 시장
○ 로드샵 매장을 대형 할인점이나 지하철 history 내에도진출시켜 매장을 소비자에게 밀착시킴
_SLIDE_3_

Innisfree
광고컨셉 녹차씨앗
usp 전술 [ 녹차씨앗 수분감 - 촉촉한 피부 ]
_SLIDE_4_

Innisfree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 여성
청정원료를 강조하는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방향성과 일치하는 광고

유기농 녹차씨앗이라는 成分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줌
제주도 청정지역의 녹차씨앗에서 成分 추출

유기농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생산한 녹차씨앗

화학成分이 아닌 자연원료 사용
INNISFREE THE GREENTEA SEED SERUM
INNISFREE THE GREENTEA SEED SERUM
INNISFREE THE GREENTEA SEED SERUM
_SLIDE_5_

MISSHA

피부 항상성을 실현시켜 주는

고품격, 고영양 Total Anti-Aging special cream

식품의약품안전청 인증 주름改善 & 미백 기능성 화장품
피부 노화에 신경쓰기 처음 하는 20대 중반부터 30대 여성
김혜수 + 불멸의 아름다움 = 고급스러움, 기대감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올리려는 미샤의 브랜드 비젼과 같은 맥락의 광고
_SLIDE_6_

ETTUDE HOUSE
광고 컨셉 - LED같은 입술 / 이미지 전술

_SLIDE_7_
ETTUDE HOUSE
선명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10대 중후반에서 20대 초반 여성
선명하고 또렷한 입술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전달하기 위해

박신혜의 입술을 최신형 터치 휴대폰에 비유하였다.
전체 17,7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