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인사관리]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analysis(분석) > benchmark8 | benchmark.co.kr report

[인사관리]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analysis(분석) > benchmark8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사관리]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9 21:13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글로벌HRM.hwp





“AMORE PACIFIC”은 헤라,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리리코스, 이니스프리, 에뛰드, 롤리타렘피카, 아리따움 등의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다 1945년 국내에서 최초로 화장품 업계 진출하여 1964년 국내 최초로 화장품 수출을 스타트하였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60여 년간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대표기업으로서 한국 화장품산업을 선도해왔으며, 54년 업계 최초의 연구실 개설, 현대화 된 대규모 생산설비와 앞선 기술개발력, 그리고, 방문판매라는 새로운 판매경로 구축을 통해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60년대 말에는 국내 화장품 시장의 약 70%를 차지할 정도가 되었다.
www.amorepacific.com
www.mk.co.kr

(1)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HRM 分析(분석)

[인사관리]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analysis(분석)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참고data(자료)]
아모레퍼시픽 글로벌HRM-3241_01_.jpg 아모레퍼시픽 글로벌HRM-3241_02_.jpg 아모레퍼시픽 글로벌HRM-3241_03_.jpg 아모레퍼시픽 글로벌HRM-3241_04_.jpg 아모레퍼시픽 글로벌HRM-3241_05_.jpg




(1) 개요
설명
(3) 核心역량
www.munhwa.com
순서
(3) 로레알 글로벌 HRM 分析(분석)
www.lgeri.com
2.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HR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아모레퍼시픽 평가

www.seri.org
1. 아모레퍼시픽 소개



(2)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HRM 한계점
(2) 이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analysis(분석) 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참고자료] www.amorepacific.com www.loreal.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mk.co.kr www.edaily.co.kr
www.edaily.co.kr
(4)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HRM improvement책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글로벌HRM.hwp( 96 )


(4) 기업문화







www.dt.co.kr
www.hankyung.com

www.etoday.co.kr
www.loreal.co.kr
아모레퍼시픽 로레알 , 아모레퍼시픽인재경영 , 인적자원관리성공사례 , 인적자원관리시스템 , 인사관리 프로그램
www.fnnews.com
다. 그리고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2015년 글로벌 TOP 10’ 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프랑스와 중국, 미국 등 3대 축을 중심으로 해외사업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국내 대표적인 화장품 전문기업 아모레퍼시픽의 여성인재 사랑은 남다르기로 업계에 정평이 나 있다 임직원은 물론 고객 대부분이 여성인데다 뷰티 산업 특성상 우수한 감수성을 보유한 여성인재의 육성과 활용이 기업 경쟁력을 좌우한다는 게 기업철학이기 때문이다. 현재 미주, 유럽, 중국, 동남아 등 세계 10여국에 현지법인 및 공장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 여국에 각종 화장품 및 용품 수출 적극적 마케팅과 고품질 제품을 통해 세계인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988 년에는 서울 올림픽 formula 화장품으로 선정되었고, 1991년에는 미스 유니버스 formula 화장품으로 선정, 프랑스 유명 잡지 패션 라이프에서 91년, 92년 연속으로 세계 50대 화장품 업체 중 20위로 선정 국민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관련된 부문에 대한 집중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생활용품 분야, 건강 사업 분야, 기술 집약적 제품들을 자체 개발 생산하는 정밀 화학사업 분야로 진출하였다. 아모레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여성이 일할 맛이 나는 직장을 조성, 우수한 여성인재를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Total 17,76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