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패션과 의상] 수입브랜드(이미테이션포함)의 대중화에 관하여... > benchmark8 | benchmark.co.kr report

[패션과 의상] 수입브랜드(이미테이션포함)의 대중화에 관하여... > benchmark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enchmark8

[패션과 의상] 수입브랜드(이미테이션포함)의 대중화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6 15:42

본문




Download : [패션과 의상] 수입브랜드(이미테이션포함)의 대중화에 관하여.hwp





소비자들은 제품속성 중 가격, 소재, 브랜드 이미지, 매장의 디스플레이 등에서 국내브랜드보다 수입브랜드에 더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생활전문,레포트


[패션과%20의상]%20수입브랜드(이미테이션포함)의%20대중화에%20관하여_hwp_01.gif [패션과%20의상]%20수입브랜드(이미테이션포함)의%20대중화에%20관하여_hwp_02.gif [패션과%20의상]%20수입브랜드(이미테이션포함)의%20대중화에%20관하여_hwp_03.gif [패션과%20의상]%20수입브랜드(이미테이션포함)의%20대중화에%20관하여_hwp_04.gif [패션과%20의상]%20수입브랜드(이미테이션포함)의%20대중화에%20관하여_hwp_05.gif [패션과%20의상]%20수입브랜드(이미테이션포함)의%20대중화에%20관하여_hwp_06.gif




Ⅰ. 수입브랜드의 대중화

Ⅱ. 수입브랜드 도입現況(현황)

Ⅲ. 수입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행동

1. 수입브랜드 소비자 特性(특성)
1) 사회인구학적 特性(특성)
2) 과시소비적 태도

2. 20-30대 여성의 수입브랜드 구매행동
1) 수입잡화 구매동기
2) 수입잡화 구매시 고려요인
3) 구매시 수입잡화 생산국과 상표국의 확인여부
4) 수입잡화 구매시 결정요인
5) 수입잡화 구매장소
6) 잡화 구매량 및 수입잡화 소유량
7) 한달 average(평균) 의복 및 수입잡화 구입비
8) 수입잡화 선호 브랜드

3. 20-30대 여성의 수입잡화 이미테이션 구매행동
1) 수입 잡화
2) 수입잡화 이미테이션 구매이유
3) 수입 잡화 이미테이션 구매장소
4) 품목별 수입잡화 이미테이션 구매의도

Ⅳ. conclusion(결론)

*결과 1
*결과 2
*결과 3

***결과요약***

Ⅴ. reference




결과를 요약하면, 소비자에 따라 제품 속성과 추구혜택에 유의한 차이가 있었지만, 수입잡화에 대한 선호도는 대체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그러므로 고소득층이 만족할 수 있는 고급브랜드의 개발이 필요하다. 또 디자인을 계속 발전시킬 necessity need이 있따
소비자들 중 수입브랜드를 선호하는 집단은 국내브랜드를 선호하는 집단보다 소득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기업에서는 가격을 낮추거나, 가격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매장의 디스플레이를 고급스럽게 만들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소비자들의 구매 후 느끼는 매장의 서비스, 판매원의 태도, 바느질 상태, 구입 후 A/…(省略)


순서
[패션과의상]수입브랜 , [패션과 의상] 수입브랜드(이미테이션포함)의 대중화에 관하여...생활전문레포트 ,


Download : [패션과 의상] 수입브랜드(이미테이션포함)의 대중화에 관하여.hwp( 79 )


[패션과의상]수입브랜


[패션과 의상] 수입브랜드(이미테이션포함)의 대중화에 관하여...


레포트/생활전문
설명




다.
전체 17,7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