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와 예술 D형] 먹방 program analysis(분석) -테이스티 로드_개요,먹고 마시기를 어떻게 취급하는가, 어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3 14:55
본문
Download : 예술 D형 먹방 프로그램 분석-테이스.hwp
매 회 하나의 테마를 잡고 두 MC가 테마에 맞는 음식점 4군데를 테로 메이트 테이스티 로드 메이트(Tasty Road Mate)의 약어.
참고 자료(資料)
불필요한 자료(data)들로 분량 늘리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McQuarrie, E. F., Miller, J., & Phillips, B. J. (2013). The megaphone effect: Taste and audience in fashion blogging.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40, pp. 136-158.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으로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형식이었다.(A4 4~5페이지로만 작성해야함)
OliveTV 2014 테이스티 로드
Rousseau, S. (2012). Food and social media: You are what you tweet. London: Rowman and Littlefield.
본문내용
[취미와 예술 D형] 먹방 program analysis(분석) -테이스티 로드_개요,먹고 마시기를 어떻게 취급하는가, 어떤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을지 analysis(분석)
Abbots, E., & Attala, L. (2014, in press). It’s not what you eat but How and That you eat: Social media, counter-discourses and disciplined ingestion among amateur competitive eaters. Geoforum on “Food/Space/Media.”
3. 우리 사회 구성원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한 analysis(분석)
취미와 예술 D형 중간과제물 참고자료 입니다. 과제물 요구사항을 잘 반영하여 작성하였습니다. [과제물 필수 요구사항] 1. 프로그램의 개요 2. 프로그램은 먹고 마시기를 어떻게 취급하고 있는가 3. 우리 사회 구성원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한 분석
취미와 예술 D형 중간assignment물 참고자료(data) 입니다.(A4 4~5페이지로만 작성해야함) 불필요한 자료들로 분량 늘리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설명
취미와예술
2. 프로그램(program]) 은 먹고 마시기를 어떻게 취급하는가
[assignment물 필수 요구사항]
와 함께 돌아다니며 음식을 맛보고 가장 맛있는 하나의 음식을 ‘테로콕’ 테이스티 로드에서 콕 찝은 음식의 약어
1. program의 개요
음식 프로그램(program]) 이자 맛집 紹介(소개) 프로그램(program]) 으로도 분류할 수 있는 케이블 채널 Olive 의 <테이스티 로드(Tasty Road)〉는 커다란 범위에서 인포테인먼트로 구분할 수 있다아 이 프로그램(program]) 은 현재까지 1년 단위의 시즌제로 방영중이다. 〈테이스티 로드>라는 이름으로 방송을 시작한지 몇 년의 시간이 흐르면서 조금씩 變化(변화)가 있었지만, 박수진·김성은이라는 MC 체제가 확립된 시즌3 <2014 테이스티 로드 - 그녀들의 맛집 사용법〉 이후로는 2, 30대 여성들의 가호에 맞는 맛집을 찾아다니는 형식으로 자리 잡았다고 볼 수 있다아
assignment물 요구사항을 잘 반영하여 작성하였습니다. 특히 ‘테로콕‘ 에 선정된 맛집은 프로그램(program])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유되기도 하는데, 기존의 맛집 紹介(소개) 프로그램(program]) 들의 형식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아보이는 이 프로그램(program]) 의 차별된 스토리텔링은 음식을 표현하는 방식과 다른 듯 비슷한 두 명의 진행자의 캐릭터에서 비롯된다
참고자료(資料)
3. 우리 사회 구성원들에게 어떤 effect을 미칠 가능성이 있을지에 대한 分析(분석)
1. 分析(분석)의 대상이 된 먹방 프로그램(program]) 의 개요
2. program은 먹고 마시기를 어떻게 취급하고 있는가





목차
스카이데일리 (2015. 2. 26.).
김예란 (2009). “‘참여’의 디지털 文化(culture) 산업적 형성에 대한 연구: UCC 생산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53권 5호, pp. 406-427.
Download : 예술 D형 먹방 프로그램 분석-테이스.hwp( 47 )
다.
순서
이종임 (2014). “디지털 文化(culture) 와 세대의 정체성.” ..디지털 사회와 커뮤니케이션.., 한국언론학회 엮음, pp. 138.
그 중 본인이 자주 챙겨봤던 시즌은 <2014 테이스티 로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