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 business plan document - 인터넷(Internet) 강의 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0 07:23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 인터넷 강의 사업.hwp
많은 사람들이 Internet을 사용하지만 의외로 Internet상에서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만들어낸다던가 하는 사람의 수는 적다. 2.3. 展望 4
6.1. 전체적인 마케팅 예산 9
1. 사업intro
2. 아이템(서비스) intro
→ 서비스 지원에 대한 내용은 한가지로 요약된다 즉, 지금까지 우리가 재택강의나 일반 Internet 강의를 들으면서 불편했던 점들을 극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원할 것이다.
2.3. 전망
4.2. 전체 인터넷(Internet) 동향 분석과 사업영역 인터넷(Internet)동향 분석 7
4.1. 일반적인 인터넷(Internet) 동향 분석 7
목차
7. 팀 구성
2.1. 서비스 등에 대한 紹介(소개) 3
3. 시장
6.2.2. 인터넷(Internet) 마케팅 비용 10
- 기술 전망 : 앞으로의 교육은 지금보다 더 많은 비율로 Internet을 통한 교육으로 바뀔 것이다. 개인질문이 가능한 시스템의 도입, 또 그에 대한 답변이 즉석에서 제공되는 연구가 제일 시급하다고 생각한다. 사람들도 그 것이 익숙해질 것이다. 사업 초기에 무료 회원가입을 받고 더 방대한 교육프로그램(program]) 등을 마련하여 차차 그 강의의 희소성을 판단하여 가격을 정해야 할 것이다. 이러한 것들을 체계화시켜 사이버학원 이라는 면에서 도입시켜보도록 한다. 익숙하지 못한 각종 소프트웨어 툴의 사용과 그에 대한 지식의 부족함 때문일것이다 또한 현대사회에서 컴퓨터의 비중이 커지면서 컴퓨터의 자격증이 하나쯤은 필수가 되었다. 그에 따라 교육시스템의 구축도 이루어질 것이며, 사람의 지식의 욕구가 끝나는 순간 이 Internet 교육부분의 기술이 멈출 것이다. Internet 강의의 한계가 강사 혼자서 강의하고 질문에 답변을 얻을려면 오래 걸리고, 이러한 한계를 빨리 극복할수록 Internet 교육의 대중화를 이룰 수 있따 그 외에는 더 방대한 데이터 베이스의 구축을 위한 부단한 연구가 필요하다.
수강생들끼리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대화실 지원.
3.5. 요약 6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에서 컴퓨터라는 것의 비중이 크게 차지한다. 하지만 교육도 어차피 상업적 목적을 띠고 있으므로, 좀더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와 프로그램(program]) 등을 제공한다면 위에서 제시한 가격의 30~50%이상 더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5.3. 전략(戰略) 실행 시 유의사항 9
교육관련정보제공
Download : 사업계획서 - 인터넷 강의 사업.hwp( 47 )
4. 인터넷(Internet) 시장동향 분석
강의를 보면서 같이 공부할 수 있도록 컴퓨터 메모장과 용어 사전 지원
목차 1. 사업소개 3 2. 아이템(서비스) 소개 2.1. 서비스 등에 대한 소개 3 2.2. 서비스 제공 후 가격 3 2.3. 전망 4 3. 시장 3.1. 인터넷 사용 인구 5 3.2. 컴퓨터분야 사이버강의시장 환경 5 3.3. 시장형태 5 3.4. 경쟁상대 6 3.5. 요약 6 4. 인터넷 시장동향 분석 4.1. 일반적인 인터넷 동향 분석 7 4.2. 전체 인터넷 동향 분석과 사업영역 인터넷동향 분석 7 5. 마케팅 전략 5.1. 인터넷마케팅의 목표 8 5.2.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장점, 단점, 방안 8 5.3. 전략 실행 시 유의사항 9 6. 인터넷 마케팅 예산 6.1. 전체적인 마케팅 예산 9 6.2. 인터넷 마케팅 예산 6.2.1. 인터넷 서비스 이용 10 6.2.2. 인터넷 마케팅 비용 10 6.3. 웹 개발 비용 11 6.4. 수입창출 6.4.1. 인터넷 광고 유치 11 6.4.2. 이용료 11 7. 팀 구성 7.1. 각 영역구분 11
(그 외에 검색사이트의 동시지원 및 중요 관련 기사 스크랩도 지원)
6.2.1. 인터넷(Internet) 서비스 이용 10
6.4.1. 인터넷(Internet) 광고 유치 11
- 사업시작 후 가격은 무료로 해야한다. 적정가격의 전망은 1-2만원대의 강의면 충분할 것으로 생각된다
6.4. 수입창출
강의 후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작은 이벤트 지원
2. 아이템(서비스) 紹介(소개)
2.2. 서비스 제공 후 가격
5. 마케팅 전략(戰略)
- 연구 동향 : 연구의 초점은 일단 일대일 교육의 실현부터이다. 앞으로는 Internet과 TV가 합쳐질 것이다. 단지 회원의 가입의 목적으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자금은 배너광고로 충당하는 경우도 많다.





개인별 맞춤 교육 컨설팅(1:1 교육지원)
7.1. 각 영역구분 11
2.1. 서비스 등에 대한 intro
사업,창업, 계획서, 인터넷, 강의, 수업
- 지원서비스: 개인과외 형식의 교육지원
레포트 > 기타
순서
5.1. 인터넷(Internet)마케팅의 目標(목표) 8
3.4. 경쟁상대 6
설명
3.3. 시장형태 5
[business plan document] business plan document - 인터넷(Internet) 강의 사업
6.2.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예산
백과사전과 같이 방대한 Data 제공
6.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예산
다. 그중에서도 Internet의 비중은 비단 젊은이들뿐 아니라 중년층 더 나아가 노년층까지 점점 그 사용비율이 늘어가고 있따 현재 우리나라의 Internet 인구가 3000만에 가까이 된다고 정통부에서 밝힌바가 있따 이 통계가 어느 정도 정확하고 신뢰성이 있는가를 따지지 않더라도 우리나라 Internet 인구가 상당하다는 것만은 사실이다.
6.4.2. 이용료 11
1. 사업紹介(소개) 3
- 사업영역: 학원, 강사, 강좌
6.3. 웹 개발 비용 11
2.2. 서비스 제공 후 가격 3
3.1. 인터넷(Internet) 사용 인구 5
5.2. 目標(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advantage, 단점, 방안 8
3.2. 컴퓨터분야 사이버강의시장 환경 5
- 가격 전망 : 유료인 사이트들도 상당하지만 무료인 사이트들 또한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