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연세대학교 홍보 광고 제작 > benchmark1 | benchmark.co.kr report

연세대학교 홍보 광고 제작 > benchmark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enchmark1

연세대학교 홍보 광고 제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30 07:20

본문




Download : 연세대학교 홍보 광고 제작.hwp




오랜 역싸의 연고전이 현재까지 이어져오며 연고전이 있는 날이면 연대, 고대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Citizen)들도 관심과 참여를 보이는 한국 사회의 文化(문화) 축제로 거듭난 것도 그 한 예라 할 수 있다아 하지만 최근 보여주고 있는 고려대학교의 적극적인 홍보 및 한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려는 그들의 노력은 연세대에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아 앞서 나가는 고려대의 행보에 밀려 자칫 라이벌 관계에서 점차 뒤쳐질 수 있다는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내용면에 있어서도 “한국의 인문학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한국이라는 나라에만 머물러서는 안된다”, “진정한 경쟁은 세계와 맞서는 것이다”와 같은 일류 대학에 손색이 없는 광고를 했다. 보고서 준비에 좋은 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 뿐만 아니라 놀랍도록 혁신을 거…(To be continued )

Download : 연세대학교 홍보 광고 제작.hwp( 20 )



연세대학교 홍보 전략을 위한 3C 분석과 STP전략을 통해 광고 컨셉과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광고 기획을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보고서 준비에 좋은 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레포트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연세대학교홍보광고제작 , 연세대학교 홍보 광고 제작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다.
순서




연세대학교홍보광고제작
연세대학교%20홍보%20광고%20제작_hwp_01.gif 연세대학교%20홍보%20광고%20제작_hwp_02.gif 연세대학교%20홍보%20광고%20제작_hwp_03.gif 연세대학교%20홍보%20광고%20제작_hwp_04.gif 연세대학교%20홍보%20광고%20제작_hwp_05.gif 연세대학교%20홍보%20광고%20제작_hwp_06.gif
Ⅰ. 배경 分析(분석) (3C分析(분석))
1. Competitor
2. Company
3. Customer

Ⅱ. STP 전술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Ⅲ. Big Idea : 정숙함
• Concept
• Our Idea

Ⅳ. 광고 구현

한국의 명문 사학을 대표하는 연세대학교와 고려대학교 간의 건전한 라이벌 의식은 두 학교의 수준을 더욱 발전시켜왔을 뿐만 아니라 한국 사회에도 긍정적인 influence(영향)을 미쳐왔다.
특히 고려대학교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캠페인으로 내놓았던 “~~해라”시리즈 광고는 Copy가 매우 파격적이어서 보는 이로 하여금 주목을 높이는 효능를 가져왔다.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연세대학교 홍보 광고 제작





연세대학교 홍보 전략(戰略) 을 위한 3C analysis(분석) 과 STP전략(戰略) 을 통해 광고 컨셉과 아이디어를 요약하고 광고 기획을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보고서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전체 17,5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