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REPORT] [국어] 토의 토론 교수학습 과정안 (국어과 교수학습지도안) > benchmark1 | benchmark.co.kr report

[REPORT] [국어] 토의 토론 교수학습 과정안 (국어과 교수학습지도안) > benchmark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enchmark1

[REPORT] [국어] 토의 토론 교수학습 과정안 (국어과 교수학습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9 22:51

본문




Download : 토론수업안.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국어] 토의 토론 교수학습 과정안 (국어과 교수학습지도안)
S1:이 치즈로 말씀드리자면….






순서


토론수업안-3062_01_.gif 토론수업안-3062_02_.gif 토론수업안-3062_03_.gif 토론수업안-3062_04_.gif


유발T:선생님이 치즈를 준비해 왔습니다.

S2:이 치즈는 맛뿐만 아니라 영양소도 풍부하고…….









T:만약 치즈를 산다면 어느 친구의 것을 사고 싶나요?
S2:저는 ○○의 치즈를 살 것입니다.

학습단계 학습

Download : 토론수업안.hwp( 35 )



단 원 : 4-1말과 글에 담긴 생각 토론수업
국어과 교수학습지도안, 국어과 학습지도안, 토론수업, 국어와 수업지도안

확인동기
내용교 수 - 학 습 활 동교 사아 동문제
토론수업
다.
T:치즈를 친구들에게 intro 해 봅시다. 왜냐하면 치즈의 efficacy에 관련되어 객관적인 근거를 말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치즈의 좋은 점에 대하여 적절한 근거를 들면서 말했기 때문입니다.
단 원 : 4-1말과 글에 담긴 생각


S1:저는 ○○의 치즈를 살 것입니다.
전체 17,5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