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학기 보건교육 중간시험assignment물 A형(초/중/고등학생의 누리망 등 예방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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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14 0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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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모형은 마치 미스테리를 풀어가는 것과 같으며 최종적인 결과에서 스타트하여 최초의 요인으로 돌아오는 귀납적인 사고에 의해 전개된다 절차는 6가지 기본적인 단계와 2가지의 program의 효과(效果)와 결과에 대한 단계 등 모두 9가지 단계로 구성된다
1. PRECEDE-PROCEDE 모형과 스마트폰 중독 분석
I. 서 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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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초중고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hwp
2. 스마트폰게임 중독문제 해결방법.hwp
2019년 1학기 보건교육 중간시험assignment물 A형(초/중/고등학생의 누리망 등 예방교육)
초/중/고등학생의 누리망 (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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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는 사람들 자신의 요구나 삶의 질 그리고 공통의 선을 위한 멸망에 대한 인식정도를 결정하는 과정이다.
이 리포트는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하여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 중독 예방 교육에 대해 서술하였다.
1. PRECEDE-PROCEDE 모형과 스마트폰 중독 분석
참고한 문헌
- 중략 -
다. 보건교육 program을 작성하기에 앞서 교육적 진단과 평가를 하기 위해서는 건강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유도요인, 강화요인, 부여요인의 파악이 중요하다는 것을 전제로 하여 설정된 모형이다.
5. 결론 작성시 참조.hwp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2.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 중독 예방 교육 계획
III. 결 론
1.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hwp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資料) 한글파일 >>
4. 서론 작성시 참조.hwp
설명
이 모형은 대부분의 교육자나 건강증진전문가들은 ‘어떻게 할 것인가’를 머릿속에 미리 담고서 건강증진사업을 스타트하게 되지만 이모형에서는 “왜, 해야 하는가? 파악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 가에 대하여 언급하고 있따 이 모형의 특징은 스타트의 방향이 목적을 향하고 있지 않으며, 목적에서 스타트하여 목적으로 돌아오는 순환형태를 이루고 있는 것이다.
- 목 차 -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PRECEDE-PROCEDE 모형과 스마트폰 중독 분석 2.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 중독 예방 교육 계획 III.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hwp 2. 스마트폰게임 중독문제 해결방안.hwp 3. 초중고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hwp 4. 서론 작성시 참조.hwp 5. 결론 작성시 참조.hwp
순서



I. 서 론
II. 본 론
1) 1단계 : 사회적 진단
II. 본 론
프리시드 모형(PRECEDE Model)은 Predisposing, Reinforcing and Enabling Constructs in Educational Diagnosis and Evaluation으로 건강증진program의 중재방안 개발에 앞서 필요한 現況(현황) 분석 부분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