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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이슬이 참(眞)이슬이 되기까지, 참이슬 마케팅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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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2-09 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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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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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참이슬이 참(眞)이슬이 되기까지
- 참이슬 marketing 分析
_SLIDE_2_
목 차
기업intro
참이슬 分析
문제가되는점 &改善(개선) 방향
Q & A
- STP 分析
- 4P 分析
_SLIDE_3_
기업 intro
_SLIDE_4_
기업intro - 하이트진로
맥주업체 하이트 + 소주업체 진로
다양한 주류 생산
맥주 소주 과실주 물

_SLIDE_5_
2xxx년 소주 시장 점유율
맥주업체 하이트 + 소주업체 진로

기업intro - 하이트진로
다양한 주류 생산
맥주 소주 과실주 물

대한민국 주류시長點유율 1위
_SLIDE_6_
STP 分析
_SLIDE_7_
Segmenting
하루를 즐기기 위해 독한 소주

웰빙 트렌드에 따라 최대한 순하고 맛이 깔끔한 소주

건강 제1의 가치로 생각 구매안함
맛, 음미 등의
이유

커뮤니케이션의 이유
술에 강하거나
다음날에 할 일이 없는 사람

다음 날 일이나
학교, 직장 생활을 해야 하는 사람
LIFE STYLE
주류 소비 후 影響
주류 소비의 이유
_SLIDE_8_
Targeting
기존의 25도씨의 고도수의 소주시장에서 저도수를 원하는 고객들 NEEDS 파악
최초 Targeting 저도수의 시장
참이슬 술을 마신 후 影響이 적길 바라는 소비자들을 Targeting

_SLIDE_9_
Targeting
순하고 덜 해로운 소주를 원하는 소비자
숙취가 덜한 소주를 원하는 소비자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부차적인 목적을 중시하는 소비자
여성층 20대 대학생 20~30대 직장인
가족단위의 소비자
_SLIDE_10_
젊은 층이 선호하는 순하고 깨끗한 소주
Positioning
남녀노소, 나이에 관계없이 세대가 공감하는
대한민국 대표소주로서의 위상강화
참이슬을 마시는 분이야말로 젊은 감각을 가지고 아들과 딸,
젊은이들과 대화가 되는 진정한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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