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0 16:05본문
Download : ZARA의 SCM.ppt
패션 비즈니스, 패션 마케팅, 디자인 성공사례, 국제경영성공사례, 다국적기업경영활동
5. ZARA의 SCM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zara.com www.fashionchannel.co.kr www.fashionbiz.co.kr www.kaia.or.kr www.samsungdesign.net www.donga.com www.mk.co.kr www.asiaeconomy.co.kr www.hankyung.com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근애,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4 SPA형 전문점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 정준원, 한양대 대학원, 2002 국내 브랜드의 SPA 전략 연구 - 이지현, 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2001
www.fashionbiz.co.kr
6. 시 사 점
4. SCM의 개요
www.kaia.or.kr
[경영정보]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事例
1. 기업 紹介
3. SWOT analysis
국내 브랜드의 SPA 戰略 연구 - 이지현, 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2001
Download : ZARA의 SCM.ppt( 39 )
www.fashionchannel.co.kr
www.donga.com
www.asiaeconomy.co.kr
[참고자료(資料)]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戰略 :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근애,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4

www.samsungdesign.net
설명
SPA형 전문점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 정준원, 한양대 대학원, 2002
순서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事例에 대한 A+ PPT
www.hankyung.com
2. SPA란?
www.mk.co.k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zara.com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