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lifelong education 경영론]<부유한 노예> -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 2000 > benchmark4 | benchmark.co.kr report

[lifelong education 경영론]<부유한 노예> -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 2000 > benchmark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enchmark4

[lifelong education 경영론]<부유한 노예> -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 200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7 09:57

본문




Download :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hwp




경제적인 부를 획득하기에 가장 효율적이고 適應적인 인간상이다. 하지만 이 인간상은 부자가 되는 데는 유용한 인간 property(특성)이지만, 삶의 질을 보장하는 인간상은 아닐것이다.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lifelong education 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 자유롭게 10행 이내로 쓰시오.
*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 김영사, 2000을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하시오 1. 기크와 쉬링크는 평생교육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5행 가량 쓰시오. 2.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돈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다.



[참고 data(資料)]


Ⅲ. 결 론


* 구매자 선호에 부합하도록 체계적으로 성실히 작성했습니다. ^^
라이시는 현대문명의 왜곡적 진행에 경종을 울리고 있는 것이다.
라이시,로버트라이시,평생교육론,부유한노예,평생교육기관,평생교육경영,평생교육,평생교육경영론

Ⅱ. <부유한 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 2000)를 읽고쓰기...

3.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 경제적 성공은 거두지만, 삶의 여유를 잃어 버려서, 자기 자신은 물론 가정과 지역사회와의 의미 있는 유대를 올바르게 형성하지 못한다. 우리는 왜 사는가? 돈을 더 벌기 위해서 사는 것인가? 우리 나름대로 의미 있는 삶을 살기 위해서 사는 것인가? 인간은 필요 이상으로 돈에 매혹되어져 있고 필요 이상의 돈을 벌려고 한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구매자 선호에 부합하도록 체계적으로 성실히 작성했습니다.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program])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현재 우리나라에도 이런 기크와 쉬링크를 지향하려는 어른도 많고 젊은들도 많다. ^^ [참고자료] 로버트 라이시 오성호 역, 부유한 노예, 김영사, 2000 권인탁, 임영희, 평생교육경영론, 학지사, 2011 김진화, 평생교육 프로그램개발론, 교육과학사, 2001 한국방송통신대학교편집부, 평생교육경영론, 2011

레포트 >
1. 기크와 쉬링크는 平生敎育(평생교육)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한국방송통신대학교편집부, lifelong education 경영론, 2011


2.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program]) 은 ‘돈 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다.

김진화,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개발론, 교육과학사, 2001


그의 속 깊은 생각은 철학적 고뇌를 내포하고 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경제적 여유가 있어서 가끔씩 음악회에 가보기 하는데, 10분도 안되어서 어느덧 잠이 든다. 평생을 돈만 열심히 벌어 큰 부자가 된 사람도 많다.
1. 기크와 쉬링크는 lifelong education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5행 가량 쓰시오.
2.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은 ‘돈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따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3행이내
- 상기 과제課題를 충실히 수행했습니다.

*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 김영사, 2000을 읽고 다음 과제課題를 제출하시오
Ⅰ. 서 론
다.
라이시에 의하면, 현대의 이런 왜곡된 문명 속에서 가장 바람직하게 보이는 인간상이 있는데 기크(Geek)와 쉬링크(Shrink)다. 좋다는 文化(culture) -예술 모임에 가보기도 하지만 좋은 줄을 전혀 못 느낀다. 돈을 버는 것은 좋지만, 그 돈을 버는 동안에 자기 삶이 파괴되는 줄은 모르고 있는 것이 가장 큰 문제라고 그는 지적하고 있는 것이다.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평생교육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 자유롭게 10행 이내로 쓰시오. - 상기 과제를 충실히 수행했습니다.

현대의 모든 조직은 살아남기 위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신상품을 개발하는 등 여러 면에서 대폭적인 改善책을 끊임없이 마련하지 못하면 살아남기 어렵게 되었다.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


순서




Ⅰ. 서 론

로버트 라이시 오성호 역, 부유한 노예, 김영사, 2000
[참고reference(자료)]

Download :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hwp( 27 )


기크와 쉬링크는 특히 현대 젊은이들의 우상이다. 하지만 이들은 세상을 의미 있게 즐길 줄을 모른다. 그는 이런 현상을 가리켜 미국식 신경제라고 명명하면서, 이것은 이미 미국을 휩쓸었고 전 세계로 퍼져나가고 있다고 말한다.
권인탁, 임영희, lifelong education 경영론, 학지사, 2011

[lifelong education 경영론]<부유한 노예> -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 2000
설명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2354_01_.gif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2354_02_.gif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2354_03_.gif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2354_04_.gif 부유한노예, 로버트 라이시, 김영사,-2354_05_.gif
3.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3행이내 3.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전체 17,65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