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음식점 출점을 위한 business 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5 14:59본문
Download : 전문음식점 출점을 위한 사업계획서.ppt
..
전문음식점을 시작할 때 작성한 사업계획서입니다. 음식점 상호명은 안 적혀 있습니다. 음식점 상호명은 안 적혀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 부담이 높은 게 사실이어서 기존의 [ ]전문점은 중, 상류층 오피스가를 중심으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사업계획서 , 전문음식점 출점을 위한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Download : 전문음식점 출점을 위한 사업계획서.ppt( 50 )
순서
1. 시장조사의 배경 및 목적
2. 시장조사 및 사업계획 진행 FLOW
3. 세부 진행 항목별 내용
4. 점포 컨셉 및 marketing 책략 기본방향 수립
(1) 사업개요 및 展望
(2) marketing 책략
(3) 점포 컨셉
5. 출점 예정 상권 지역분석 및 상권력 평가
6. 점포 운영책략 기본 방향 수립
(1) 점포 설계 및 구성
(2) 점포 설계 및 구성-IN & EXTERIOR
(3) 판매 및 운영계획
(4) 인원 및 서비스 계획
(5) 구매 및 재고계획
7. 매출 및 손익계획 수립
(1) 투자 및 손익 산출 내역표
(2) 투자계획표
(3) 손익계획표
(4) 투자 타당성 분석
8. 종합 意見(의견)
1. 시장조사의 배경 및 목적
• 1990년대 초 소득 수준의 향상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이 까다로워지면서 새로운 외식 메뉴들이 대거 등장하기 스타트했고,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이 본격적으로 성장한 시기였다. 1991년도 이후 수출만 하던( )를 내수로 판로를 돌려 일반인들에게 공급하면서 생긴 것이 바로 ‘( )전문점’이다.
사업계획/기타






전문음식점을 처음 할 때 작성한 business plan입니다. 비슷한 외식사업계획서를 작성하실 때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겁니다.
• 이러한 상황에서 [ ]는 시장상황의 틈새를 파악하고, 가격파괴[ ]전문점의 개설을 고려하고 있으며, 그 전제조건으로서 [ ]전문점 출점을 위한 시장조사의 necessity need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다. 비슷한 외식business plan를 작성하실 때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겁니다.
• [ ]는 다른 유사 음식 메뉴들보다 저렴한 것은 물론, 부드럽고 부위별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가족회식이나 직장인들의 회식, 각종 모임 등에서 사랑 받는 메뉴가 되었다.
⇩
따라서 본 시장조사 …(To be continued )
,기타,사업계획
전문음식점 출점을 위한 business plan
설명
business plan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