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마케팅 형태] DB마케팅, 공동마케팅, 안전마케팅 [마케팅 형태] DB.. > benchmark4 | benchmark.co.kr report

[마케팅 형태] DB마케팅, 공동마케팅, 안전마케팅 [마케팅 형태] DB.. > benchmark4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형태] DB마케팅, 공동마케팅, 안전마케팅 [마케팅 형태] DB..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8 20:54

본문




Download : [마케팅 형태] DB마케팅, 공동마케팅, 안전마케팅.hwp




DB marketing 이 활기를 띠면서 고객관련 데이터를 관리해 주는 소프트웨어도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다

1. 유망고객 집중 …(투비컨티뉴드 )



다.
삼성생명은 텔레마케터(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보험

[marketing 형태] DBmarketing , 공동marketing , 안전marketing
목차

marketing 형태

I. DBmarketing
1. 유망고객 집중 공략
2. 활용기업 증가
3. 다양한 소프트웨어

II. 공동marketing

III. 안전marketing

reference
marketing 형태

I. DBmarketing

데이터베이스(DB)marketing 이 불황기의 새로운 판매 전략(strategy)으로 떠오르고 있다 DBmarketing 이란 기존고객이나 유망고객에 대한 資料를 전산시스템에 축적해두고, 고객의 속성에 따라 marketing 활동을 펼치는 것을 말한다.


[마케팅 형태] DB마케팅, 공동마케팅, 안전마케팅 [마케팅 형태] DB..



순서

방송통신/기타
[마케팅 형태] DB마케팅, 공동마케팅, 안전마케팅 목차 마케팅 형태 I. DB마케팅 1. 유망고객 집중 공략 2. 활용기업 증가 3...
[마케팅%20형태]%20DB마케팅,%20공동마케팅,%20안전마케팅_hwp_01.gif [마케팅%20형태]%20DB마케팅,%20공동마케팅,%20안전마케팅_hwp_02.gif [마케팅%20형태]%20DB마케팅,%20공동마케팅,%20안전마케팅_hwp_03.gif [마케팅%20형태]%20DB마케팅,%20공동마케팅,%20안전마케팅_hwp_04.gif [마케팅%20형태]%20DB마케팅,%20공동마케팅,%20안전마케팅_hwp_05.gif [마케팅%20형태]%20DB마케팅,%20공동마케팅,%20안전마케팅_hwp_06.gif

Download : [마케팅 형태] DB마케팅, 공동마케팅, 안전마케팅.hwp( 47 )




설명


[마케팅 형태] DB마케팅, 공동마케팅, 안전마케팅 목차 마케팅 형태 I. DB마케팅 1. 유망고객 집중 공략 2. 활용기업 증가 3... , [마케팅 형태] DB마케팅, 공동마케팅, 안전마케팅 [마케팅 형태] DB..기타방송통신 , 마케팅 형태 DB마케팅 공동마케팅 안전마케팅 마케팅 형태 DB
마케팅,형태,DB마케팅,공동마케팅,안전마케팅,마케팅,형태,DB,기타,방송통신




[marketing 형태] DBmarketing , 공동marketing , 안전marketing
목차

marketing 형태

I. DBmarketing
1. 유망고객 집중 공략
2. 활용기업 증가
3. 다양한 소프트웨어

II. 공동marketing

III. 안전marketing

reference
marketing 형태

I. DBmarketing

데이터베이스(DB)marketing 이 불황기의 새로운 판매 전략(strategy)으로 떠오르고 있다 DBmarketing 이란 기존고객이나 유망고객에 대한 資料를 전산시스템에 축적해두고, 고객의 속성에 따라 marketing 활동을 펼치는 것을 말한다. DB marketing 이 활기를 띠면서 고객관련 데이터를 관리해 주는 소프트웨어도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다

1. 유망고객 집중 공략

전화나 광고전단 등을 통해 고객을 확보하는 텔레marketing 이 고객의 characteristic(특성)을 파악하지 않은 채 무작위로 접근하는 반면, DBmarketing 은 구매가능 고객에게 marketing 활동을 집중하기 때문에 관련 비용이 크게 줄어든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