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인적자원관리,航空사인적자원관리,대한航空,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enchmark5 | benchmark.co.kr report

인적자원관리,航空사인적자원관리,대한航空,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enchmark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enchmark5

인적자원관리,航空사인적자원관리,대한航空,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8 18:04

본문




Download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4_
기업선정이유

우리나라 flight(항공)사 세계적 수준의 flight(항공)사
HR분야에서 감정노동자에 대한 중요성 대두
_SLIDE_5_
기업intro

대한flight(항공)
아시아나 flight(항공)
회사명
대한flight(항공)
아시아나 flight(항공)
창립일
1969
1988
자본금
16000억원
8500억원
flight(항공)기 보유
126대
64대

수상이력
2005년 뛰어난 경영 실적으로 flight(항공)잡지인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로 부터 피닉스 상을 수상

TIME지가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flight(항공)사로도 선정

기내식 서비스에 관한 머큐리 상 두 번 수상

2006년 TIME지 아시아에서 선정한 아시아 최고 flight(항공)사

2001년 ATW 고객 서비스 상을 수상

2001년 여러 명성 있는 연구소에서
실시한 서베이 조사 결과 가장 만족스
러운 flight(항공)사로 선발

China을 세계의 다른 지역과 연결하는
flight(항공)사 중 가장 큰 flight(항공)사
_SLIDE_6_
6
Role Playing

집합교육

후견인 제도

교육훈련법
Behavior Modeling
On-the-Training(OJT)
_SLIDE_7_
대한flight(항공) 교육 장단점
advantage(장점)

단점
철저한 실무주의 교육

다양한 교육훈련

캐빈 승무원 강사 채용,
교육의 효율성

교육훈련전담기구 운영
캐빈승무원 인력배치
유연성 저하

교육훈련 비용증가

평가방법의 신뢰성 미흡

상향식 평가 미흡
_SLIDE_8_
8

교육훈련의 방법과 기법
시뮬레이션 방 법
강 의 법
O J T
서비스 과정
플래티넘 …(생략(省略))




다.

Download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6 )



인적자원관리,航空사인적자원관리,대한航空,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적자원관리 항공사인적자원관리 대한항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인적자원관리,航空사인적자원관리,대한航空,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순서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People first, strategy second

_SLIDE_2_
次例(차례)
_SLIDE_3_
People first, strategy second
“전략(戰略) 보다는 사람이 우선한다”
“내 업무 시간의 70%는 인재를 뽑고 배치하고 교육하는데 쓴다.
전체 17,73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