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를이용한농산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9 22:53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를이용한농산물.ppt
전자상거래를이용한농 , 전자상거래를이용한농산물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전자상거래를이용한농산물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전자상거래를이용한농산물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전자상거래를이용한농산물
日本(일본)의 전자상거래 이용reality(실태)
전체 쇼핑몰 수가 1만개에 육박하는 등 전자상거래가 지속적으로 발전
주부들이 선호하는 식품에 대한 소비가 지속적으로 증가
주부 사용자들의 비율이 0.3%→14.7%까지 증가
향후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식품 구매의 주요 소비자층은 주부들이 될 것으로 예상
향후 전자상거래를 통한 식품 판매는 상당한 성장가능성을 잠재
농산물 유통분야의 전자상거래 성공instance(사례)
새로운 유통체제의 당위성
1996년 이후 유통업에 있어서 매장수 및 매장면적에 대한 제한이 철폐되면서 외국인 투자가 완전히 개방
외국계 유통업체들은 대부분 할인점 형태로 국내에 진출하고 있어 국내 토착의 할인업체 및 타업체와 치열한 경쟁
외국계 할인업체들은 격심한 가격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그들의 상품조달력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됨
농수산물의 경우도 원산지에 관계없이 저렴한 상품의 조달과 판매에 열중할 것으로 展望(전망)
…(생략(省略))
설명
전자상거래를이용한농
Download : 전자상거래를이용한농산물.ppt( 50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