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KT마케팅전략,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benchmark6 | benchmark.co.kr report

KT마케팅전략,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benchmark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enchmark6

KT마케팅전략,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7 22:09

본문




Download :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KT마케팅전략,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T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KT마케팅전략,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KT marketing 책략 分析(분석)
_SLIDE_2_
KT introduction
KT 환경分析(분석)
STP 책략
SWOT 分析(분석)
4P 책략
KT 展望
KT 의 목표(目標)
_SLIDE_3_
1981년 체신부(현,방송통신위원회)에서 분리
창립 당시 450만 회선
전화시설

2,000만 회선으로 확대
12년
유선전화 중심의 사업구조
무선과 Internet중심으로 개편

2009년 자회사 KTF와 합병
융합산업 시대로 본격진입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러시아 연해주의 NTC법인은 2007년 가입자 100만돌파

KTintroduction
_SLIDE_4_
환경分析(분석)
소비자동향
휴대전화
시장
Internet전화
시장
정치법률

경쟁사
KT환경分析(분석)
_SLIDE_5_

소비자
동향

웹 콘텐츠, 서비스 증가
→ Internet 사용 증가

정치
법률
휴대전화 유해 콘텐츠 reality(실태) 조사

의무약정
KT환경分析(분석)(1)
_SLIDE_6_

휴대전화
시장

CPU 내장 폰 등장

스마트폰의 비중 높아짐
고가폰의 높은 비중
융합 서비스
KT환경分析(분석)(2)
_SLIDE_7_
Internet전화
시장
KT 유선통신시장
‘나홀로 질주’
경쟁사
SK Telecom
LG Telecom

KT환경分析(분석)(3)

SKT
LGT
강점

독점적 시장 지배력과
자본력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고객 충성도

-자사인 LG의 강력한 뒷받침
-다른 이통사에 비해 저렴한 요금제

약점

-타사에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독점적 이미지
-결합상품 연계 시 제휴사(HTI)와의
이해관계 충돌 가능성

-경쟁사들에게 뒤쳐지는 경쟁력
-CRM, 광고 부문 취약, 낮은 통화품질

특징

-이통사 3사중 점유율 1위
-기존 독과점 구조를 이용한 다수의
고객대상 marketing 가능
- 이통사 3사중 점유율 3위
- 타사에 비해 뒤쳐지는 경쟁력
저렴한 요금제와 새로운…(생략(省略))

Download :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5 )



설명

다.
전체 17,9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