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교육학 토의 > benchmark6 | benchmark.co.kr report

교육학 토의 > benchmark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enchmark6

교육학 토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16 07:19

본문




Download : 교육학 토의.hwp





(2)토의의 사회자와 참여자의 역할과 책임을 알고 토의한다.
(5)자신과 다른 意見(의견)이 가결되더라도 기꺼이 받아들인다.
(2)토의의 사회자와 참여자의 …(To be continued )


순서
교육학%20토의_hwp_01.gif 교육학%20토의_hwp_02.gif 교육학%20토의_hwp_03.gif 교육학%20토의_hwp_04.gif 교육학%20토의_hwp_05.gif 교육학%20토의_hwp_06.gif
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2~7에 적혀 있다아

2. ‘토의


목차
1. ‘토의’의 이론(理論)적 배경 .............................1
2. ‘토의’의 지도방법..................................9
3.‘토의’- 교과서상의 반영......................12
4. 해당주제 기출문제................................16
5.해당주제 예상문제.................................16
Ⅰ‘토의’의 이론(理論)적 배경

1. 고등학교 교육과정 해설서에 실린 ‘토의’ 교육내용

(1)토의의 개념(槪念), 목적, 형식, 절차, 방법을 안다.
(4)좀더 나은 해결책을 생각하며 듣는다.
(3)여러 사람의 意見(의견)을 종합하며 듣는다.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토의,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학 토의.hwp( 32 )



교육학 토의


교육학 토의

교육학 토의 , 교육학 토의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토의







목차
1. ‘토의’의 이론(理論)적 배경 .............................1
2. ‘토의’의 지도방법..................................9
3.‘토의’- 교과서상의 반영......................12
4. 해당주제 기출문제................................16
5.해당주제 예상문제.................................16
Ⅰ‘토의’의 이론(理論)적 배경

1. 고등학교 교육과정 해설서에 실린 ‘토의’ 교육내용

(1)토의의 개념(槪念), 목적, 형식, 절차, 방법을 안다.
전체 17,9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