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12:35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연령, 성별에 따라 선호브랜드가 다를 것이다
5.구매경로에 따라서 구매한 브랜드가 달라질 것이다.
3.가격과 성능이 구매에 가장 직접적인 effect(영향) 을 미칠 것이다.
귀무가설 : 구매경험이 고려요인에 effect(영향) 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대립가설 : 성별에 따라 노트북 구매 시 고려요인이 다르다
남성과 여성의 노트북 구매 시 고려요인이 다른 것은 디자인 하나다
_SLIDE_8_
Contents
한성 컴퓨터紹介
가설
가설검증 2
브랜드전략(strategy)
conclusion(결론)
2. 노트북 구매경험여부가 고려요인에 effect(영향) 을 미칠 것이다.
6.한성노트북은 성별에 따라 인지도가 다를 것이다.
2.노트북 구매경험여부가 고려요인에 effect(영향) 을 미칠 것이다.
순서
_SLIDE_1_
한성 노트북
_SLIDE_2_
Index
㈜ 한성 컴퓨터 紹介
가설
가설검증
브랜드 전략(strategy)
conclusion(결론)
_SLIDE_3_
Contents
한성 컴퓨터紹介
가설
가설검증
브랜드전략(strategy)
conclusion(결론)
_SLIDE_4_
Contents
한성 컴퓨터紹介
가설
가설검증
브랜드전략(strategy)
conclusion(결론)
Professional + Consumer = “Prosumer”
_SLIDE_5_
Contents
한성 컴퓨터紹介
가설
가설검증
브랜드전략(strategy)
conclusion(결론)
한성노트북은 듣보잡이 아닐것이다.
7.한성노트북은 다른 노트북에 비해 인지도가 낮을 것이다.
대립가설 : 구매경험이 고려요인에 effect(영향) 을 미칠 것이다…(생략(省略))
마케팅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론 노트북시장 노트북기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6 )
설명
marketing 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
_SLIDE_6_
Contents
한성 컴퓨터紹介
가설
가설검증
브랜드전략(strategy)
conclusion(결론)
1.남성과 여성은 노트북 구매 시 고려요인이 다르다.
가설
_SLIDE_7_
Contents
한성 컴퓨터紹介
가설
가설검증 1
브랜드전략(strategy)
conclusion(결론)
1.남성과 여성은 노트북 구매 시 고려요인이 다르다.
귀무가설 : 성별에 따라 노트북 구매 시 고려요인이 다르지 않다.
8.A/S을 개선한다면 한성노트북에 대한 구입의사가 달라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