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Database Marketing에 따른 서비스 전술 > benchmark6 | benchmark.co.kr report

Database Marketing에 따른 서비스 전술 > benchmark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enchmark6

Database Marketing에 따른 서비스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12:56

본문




Download : Database Marketing에 따른 서비스 전략.hwp




현재 회원수가 800만명 정도가 된다된다.
OK Cashbag의 core역량을 보면 2000만이 되는 고정고객이 있는데 이는 xxx 고객과 SK주유소를 이용하는 고객들로 상당히 가치가 있는 고객들이다.

(1) 기대 사업effect
기존 고객 고정화 및 신규고객 창출을 통한 Loyalty를 제고하고, 경쟁사가 쉽게 따라올 수 없는 差別적 마케팅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On/Off Line 통합에 따른 대표적인 Cyber Money로 정착 가능하게 한다. 유통Network가 상당히 강한데 전국에 3700여개의 주유소가 있고 무선통신 유통망도 다른 기업에 비해 長點이 있따 그리고 No.1 브랜드인 SPEED xxx과 SK 엔크린이 …(省略)
Database Marketing에 따른 서비스 전술에 대한 입니다.

(2)사업추진 배경
처음부터 OK Cashbag 서비스가 이루어진 것은 아니고 1996년 10월에 엔크린 보너스 카드라는 것을 만들었다.
이 카드로 많은 고정고객을 확보하게 되었는데 더 이상 주유소에서만 주는 포인트만으로는 고정고객으로 유지하는데 힘이 들고 비용도 많이 들게 되었고 경쟁사와의 差別성 약화로 신규서비스 피료썽이 대두되어서 1999년 6월에 OK Cashbag 서비스를 Launching하게 되었다. 즉, 쓸수 있는 포인트가 5000점 이상이 되게되면 현금대신에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50000점 이상이 되면 현찰로 요청을 하면 입금을 시켜준다. 또한 DBM(Database Marketing) 사업 추진 기반 확보하게 될 것이다.


DatabaseMarketing에따른서비스전술OKcashback

순서
설명
다. 정유업계 최초의 맴버쉽 카드였는데 상당히 effect가 좋았다. 하지만 다른 경쟁 정유사들도 보너스 카드 제도를 운영하게 되어 경쟁력 및 差別성이 떨어지게 되었고 그래서 주유소에서 받는 카드가 별로 가치가 없다고 인식되기 스타트했다.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atabase Marketing에 따른 서비스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DatabaseMarketing에따른서비스전략OKcashback , Database Marketing에 따른 서비스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atabase%20Marketing에%20따른%20서비스%20전략_hwp_01.gif Database%20Marketing에%20따른%20서비스%20전략_hwp_02.gif Database%20Marketing에%20따른%20서비스%20전략_hwp_03.gif Database%20Marketing에%20따른%20서비스%20전략_hwp_04.gif
Database Marketing에 따른 서비스 전술






Download : Database Marketing에 따른 서비스 전략.hwp( 46 )



1.OK Cashbag 사업 개요
OK Cashbag 서비스란 OK Cashbag 회원이 「OK Cashbag 가맹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때 구매액의 일정율을 포인트로 적립받고, 쌓은 포인트로 현금 대체 결제 및 Cash-back을 받는 서비스이다.
전체 17,9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