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의 인권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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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9 14:3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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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지금의 학교 내에서의 체벌은 어떠한가? 한마디로 경악, 분노, 증오의 감정으로 얼룩진 폭력 그 자체이다. 현재 보여지고 있는 체벌의 형태는 교육적 의미를 담은 체벌이 아닌 교사의 감정이 서린 폭력으로밖에 해석 될 수 없는 것이다. 매를 때리는 도구조차 너무나 다양해 지고 있다 운동기구인 야구 방망이, 죽도, 심지어는 청소도구인 대걸레자루, 빗자루가 무기로 변하기도 하니 이 어이없는 현실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막막하다. 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 학생의 인권신장인문사회레포트 ,
학생의 인권신장
제 생각 위주로 약간의 픽션을 넣어서 쓴 글입니다. 이 모든 보여지는 양태들은 교육의 주체인 학생들을 지배의 대상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학대의 가능성이 항상 내포되어 있는것이다.



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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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인문사회,레포트
다.교육의 목적이 올바른 인간을 키워내는 게 아니라, 입시 위주의 교육하에서 성적이 부실한 이이에게 행해지는 모…(To be continued )
제 생각 위주로 약간의 픽션을 넣어서 쓴 글입니다.
없음
우리는 간혹 조선시대의 풍속도에서 위엄있게 보이는 수염난 스승이 회초리를 들고 제자의 종아리를 때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때리는 스승도 맞는 제자도. 그것을 바라보는 서당아이들의 표정은 매를 맞고 있는데도 참 평화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