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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원론] [마케팅전략(戰略)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전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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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1-26 0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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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니라빈스와 버튼배스킨, 이 두사람의 이름을 따서 현재의 배스킨라빈스 상호명이 탄생하게 되었고, 이들은 매일매일 한 개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한달 내내 다른 맛을 보여준다는 의미의 월(月)의 표시인 `써티원`을 브랜드명으로 정하고 이른바 “프랜차이즈 시스템(Franchise system)”에 의한 전개를 처음 하였다.


I. 서론 - 배스킨 라빈스 이야기 , , II. 본 론, 1. 아이스크림이란., 2. 아이스크림의 공정과정, 3.마케팅 전략 - 배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4. 마케팅 믹스 4P분석, 1) Price, ★표시가격, 2) Product, ★ 품질, ★ 디자인, ★ 상표, ★ 포장, ★ 고객서비스, 3) Place, ★ 유통경로, ★ 서비스 수준, 4) Promotion, 5. 4p의 장단점과 향후 발전 전략 제의 , , III. 결론 , , , FileSize : 872K , [마케팅원론] [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4p 아이스크림 swot
설명
I. 서론 - 배스킨 라빈스 이야기 , , II. 본 론, 1. 아이스크림이란., 2. 아이스크림의 공정과정, 3.마케팅 전략(戰略) - 배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4. 마케팅 믹스 4P분석, 1) Price, ★표시가격, 2) Product, ★ 품질, ★ 디자인, ★ 상표, ★ 포장, ★ 고객서비스, 3) Place, ★ 유통경로, ★ 서비스 수준, 4) Promotion, 5. 4p의 장단점과 향후 발전 전략(戰略) 제의 , , III. 結論 , , , filesize : 872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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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원론] [마케팅전략(戰略)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전략(戰略)

I. 서론 - 배스킨 라빈스 이야기

II. 본 론
1. 아이스크림이란.
2. 아이스크림의 공정과정
3.marketing 책략 - 배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4. marketing 믹스 4P分析(분석)
1) Price
★표시가격
2) Product
★ 품질
★ 디자인
★ 상표
★ 포장
★ 고객서비스
3) Place
★ 유통경로
★ 서비스 수준
4) Promotion
5. 4p의 장단점과 향후 발전 책략 제의

III. conclusion(결론)



I. 서론 - 배스킨 라빈스 이야기 워싱톤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배스킨(BortonBas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實驗(실험) 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 과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오늘날 다국적 기업이 되는 밑거름이 되었다. 독특한 풍미, 고품질의 아이스크림, 색채가 풍부한 포스터, 앉아서 먹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의자, 고객들에게 맛을 보이기 위한 “맛보기 스푼”과 같은 고객들을 위한 아이디어 등이 도입 되었다. 현재 배스…(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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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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