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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30 16:5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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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I. 事例(사례)관리의 등장배경
CONTENT
事例(사례)관리
4. 서비스의 연속성
... 이하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3) 상황 속의 인간을 강조하는 관념
II. 事例(사례)관리의 기본원칙
2) 클라이언트 체계 중심 관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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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서비스의 책임성
3) 연결
1) 서비스체계 중심 관념
2) 계획
2. 서비스의 포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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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권익옹호
설명
1. 서비스 성격 차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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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서비스 과정 차원
순서
1. 서비스의 개별성
4) 점검
사례관리의 개념과 등장배경, 사례관리 기본원칙, 사례관리자의 역할, 사례관리과정
1) 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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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서비스의 연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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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서비스의 접근성
I. 事例(사례)관리의 관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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