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11:40본문
Download :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소비자에게 적절한 포지셔닝이 안되
있다아
…(투비컨티뉴드 )
예,쌍용건설,푸르지오,자,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예 쌍용건설 푸르지오 자 레미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1 )
순서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다.






_SLIDE_1_
예가 - 쌍용건설
Renaming project
_SLIDE_2_
CONTENT
1. Background & Direction
2.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any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3. Brand Naming Strategy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_SLIDE_3_
1. Background & Direction
1990년대 중반 이전, 시공회사 또는 브랜드는 아파트 가격형성에 effect력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_SLIDE_4_
1. Background & Direction
But
2000년대 이후 아파트의 브랜드화가 급속히 확산됨
이후 디자인이나 기능 면에서 discrimination화가 이루어지고
마게팅의 급증으로
브랜드의 소비자 선호가 높아져
이후 가격형성에 effect을 미치고 있다아
브랜드아파트란
아트명이 시공회사의 기업명이 아닌 상징적 이름이나 로고를 사용 하고 있는 아파트를 말함.
_SLIDE_5_
가격차이
1억3천 4백만원
가격차이
2억 8천 9백만원
출처 부동산뱅크
9월 21일 보도reference(자료)
1.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6_
1. Background & Direction
대상
선호도
인지도
소비자 만족도
신뢰도
신뢰도
08년도 아파트 브랜드 대상수상내역
_SLIDE_7_
문제가되는점
-예가는 아직 브랜드 인지도가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