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 미스터피자의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19:58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ppt
4.설문조사
7.stp.4p
다양한 文化(culture) 행사와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외식업계의 패러다임
5.기존제품
미스터 피자, 피자, 신제품, 도미노 피자, 피자헛, swot
2005년 말 기준 국내 외식 시장 규모는 3조원대
Guest Always Right(고객사랑)
설명
8.結論
6.신제품개발
1990년 이대점을 처음 으로 15년째, 처음 마음처럼 처음
피자시장은 30%인 1조원 대로 성장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 및 신제품개발-직접 참여
Cultural Creation(文化(culture) 창조)
3.swot분석





순서
Download : 미스터피자.ppt( 36 )
[소비자 행동론] 미스터피자의 marketing 전략(戰略)
미스터피자의 marketing 전략(戰略) 및 신제품개발-직접 참여
Back to the basic (초심)
한층 강화된 교육 시스템으로 고객 사랑 실천
2.분석
1.기업소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