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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마케팅에서 본 애국심과 마케팅 t / 목 차제 1 장 서론 1제 1 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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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5-04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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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제 1 장 서론 1제 1 절 문제의 제기 1제 2 절 연구의 목적 ...

목 차제 1 장 서론 1제 1 절 문제의 제기 1제 2 절 연구의 목적 3제 3 절 논문의 구성 4제 2 장 애국심에 관한 고찰 6제 1 절 애국심의 관념 61. 애국심의 일반적 관념 62. marketing 에서의 애국심의 관념 10제 2 절 애국심에 관련된 연구 131. 자민족중심성향에 관한 연구 132. 소비자 애국심에 관한 연구 143. 애국심과 광고 16(1)민족주의광고에 관한 연구 17(2)소비자 애국심과 광고효과(效果)에 관한 연구 18제 3 절 애국심 광고의 국내 사례(instance) 191. 애국심소구광고에 대한 여론조사 192. 애국심 광고의 국내 사례(instance) 20제 3 장 실증연구를 위한 理論(이론)적 배경 28제 1 절 정서적 소구 광고에 관한 理論(이론) 281. 이성적 소구와 정서적 소구 282. 광고의 호소 유형과 소비자 반응 31제 2 절 광고에 대한 태도와 광고효과(效果) 351. 광고에 대한 태도의 정의 352. 광고효과(效果)에 미치는 effect에 관한 연구 36제 3 절 관여도에 관한 연구 411. 관여도의 관념 412. 관여도의 구분 423. 관여도와 소비자 행동 43제 5 장 실증 연구 47제 1 절 연구의 목적 47제 2 절 연구의 모형과 가설의 설정 481. 연구 모형 482. 가설의 설정 48제 3 절 연구 설계 501. 변수의 조작적 정의 502. 관여상황의 구분 513. 제품의 선정 514. 광고물의 제작 525. 조사 대상자의 선정 526. 설문의 구성 537. 分析(분석) 방법 53제 4 절 실증 연구의 결과 541. 實驗(실험)광고의 타당성 검증 542. 종속변수의 신뢰성 검증 543. 독립변수의 신뢰성 검증 55제 5 절 가설의 검증 561. 가설 1의 검증 562. 가설 2의 검증 58제 6 장 결론 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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