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인터넷(Internet) 오픈 마켓 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5 09:11
본문
Download : 인터넷오픈마켓사업계획서.pptx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Download : 인터넷오픈마켓사업계획서.pptx( 12 )
다.
본 data(資料)는 창업이
설명
순서
사업계획/기타






본 자료는 인터넷 오픈 마켓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또한 오픈마켓 이외에 e-Marketplace(마켓플레이스)라고도 칭한다.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인터넷(Internet) 오픈 마켓 사업계획서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環境(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본 자료는 창업이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인터넷 오픈 마켓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인터넷 오픈 마켓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인터넷,오픈,마켓,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1. 조직구성
2. 사업intro
3. 시장分析(분석)
4. 경쟁사分析(분석)
5. 사업추진 책략
6. STP 책략
7. marketing 믹스책략(4P)
8. 브랜드 책략
9. 성공 책략
10. 매출계획
오픈마켓
-定義(정의)
상품 선政府터 배송까지 모든 책임을 져야 하는 일반 종합쇼핑몰과는 달리 물건을 파는 사람과 사는 사람의 거래를 중개하는 전자상거래를 말한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배경
누리망 에 의해 소비자가 유통정보를 쉽게 획득 및 공유.
-] 정보서비스 비중 강화되며, UCC(User Create Contents)중요성 대두
Information Hiding이 붕괴 스타트하면서 유통의 주도권이 공급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재편
소비심리와 판매심리의 적절한 조화 〓] 오픈마켓
-사업목표(goal)
지속적인 고객유치
the gist고객 관계유지
안정적인 매출기반 확립
브랜드인지도 구축
Commerce 와 Community의 조화를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
-시장分析(분석)
online 쇼핑몰 시장 變化(변화)
2000년 초반
대기업 중심의 종합 쇼핑몰
2002년 초반
대형 홈쇼핑업체의 출현
200…(To be continued )
본 data(資料)는 인터넷(Internet) 오픈 마켓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대책입니다.